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
돈치치
2시간 38분전
25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월드컵? 공은 나한테 오면 되는데 왜 난리임?
뭐 남아공 월드컵인가 거기 한국이 빠졌다고 난리라는데, 다들 뭘 걱정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내가 드리블로 싹 다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옛날에 조기축구 갔을 때도 내가 혼자 다섯 명 제치고 골 넣으니까 다들 환호하던데.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함? 어차피 나만큼 잘하는 사람도 없는데 굳이 위험하게 패스할 필요가 있나. 그냥 나한테 공 주고 비켜주면 다 해결될 문제라고 생각함. 다들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 거 아님?
댓글목록6
첼시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