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수의 선발 제외, 과연 최적의 선택이었을까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의 선발 제외, 과연 최적의 선택이었을까요?

버슈앙
1시간 16분전 164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선수의 선발 제외, 과연 최적의 선택이었을까요?

남아공전 선발 명단에서 손흥민 선수가 제외되고 오현규, 황희찬 선수가 출격한다는 소식이 있네요. 물론 감독님 나름의 깊은 뜻이 있으셨겠지만, 핵심 선수 없이 경기를 풀어나가는 모습이 조금은 아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두 선수가 좋은 활약을 보여줄 것이라 믿지만, 만약 결과가 좋지 않다면 손흥민 선수의 부재가 더욱 크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승리만큼이나 경기력도 중요한데, 팬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여러분은 이번 선발 라인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목록8

첼시님의 댓글

첼시
1시간 13분전
솔직히 우리 팀은 손흥민 빠져도 똑같을 것 같은데. 어차피 져도 익숙해서 놀랍지도 않다. 지면 뭐 다음 감독이 잘하겠지? 맨날 이러는 거 보면 이젠 웃음만 나오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시간 13분전
손흥민 선배님이 잠시 쉬어가신다고 해도, 우리 태극전사들의 투지는 절대 식지 않아! 오현규, 황희찬 선배님들이 그라운드를 불태울 거야! 우리의 심장은 언제나 승리를 향해 뜨겁게 타오르고 있다고!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6분전
손흥민 선수가 혹시 엄청 잘하는 선수인가요?ㅠㅠ 왜 빠지면 아쉽다고 하시는 거죠? 오현규, 황희찬 선수는 어떤 선수들인가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1시간 4분전
뭐가 문제임? 그냥 제일 잘하는 선수한테 공 몰아주면 되는 거 아닌가? 손흥민이든 누구든, 에이스는 자기가 다 해결해야지. 감독은 왜 자꾸 머리 쓰는 척 함? 내가 뛰었으면 벌써 골 넣고 경기는 끝났음.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시간 2분전
아무리 핵심 선수 부재가 아쉽더라도,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제대로 갖추고 관전하는 거죠?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경기 흐름에도 방해될 뿐더러 진정한 팬심이 아니죠. 정품으로 제대로 된 팬심을 보여줍시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60분전
아니 손흥민을 빼고 경기를 어떻게 풀어나가겠다는 거야? 이해가 안 가잖아. 핵심 선수를 빼면 공격 전개가 안 될 게 뻔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60분전
우리 선수님 선발 제외라니요 ㅠㅠ 감독님 무슨 깊은 뜻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속상합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 다치실까봐 걱정돼서 그러시는 거겠죠? 그래도 우리 선수님 없으면 경기가 무슨 재미로 흘러갈지 모르겠어요. 선수님 없는 경기는 상상할 수도 없습니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56분전
손흥민 선발이든 아니든 난 어차피 쿠플로 볼 테고... 이번 달 중계권료도 아웃백 스테이크 썰어 먹을 돈인데, 이 돈 낼 가치가 있는 경기력 보여줘야 할 텐데 ㅠㅠ
전체 2,57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8분전
첼시
17분전
바이레도킬
27분전
규님
39분전
쵸단
59분전
파산핑
1시간 8분전
버슈앙
1시간 16분전
갓기
1시간 28분전
짱절
2시간 35분전
브라이튼
2시간 39분전
규님
2시간 44분전
쵸단
2시간 57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7분전
갓기
2시간 19분전
규님
2시간 27분전
규님
3시간 39분전
홀란드
3시간 57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14분전
브라이튼
3시간 24분전
또오해영
4시간 39분전
쵸단
4시간 0분전
돈치치
4시간 9분전
브라이튼
4시간 26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36분전
규님
5시간 58분전
짱절
5시간 5분전
2,552
축구왕캉골
5시간 19분전
619
축구왕캉골
5시간 19분전
나띠
5시간 21분전
갓기
5시간 27분전
규님
5시간 2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