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까지? 돈지랄에 낭만이라곤 없네 진짜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스날까지? 돈지랄에 낭만이라곤 없네 진짜

브라이튼
1시간 25분전 24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까지? 돈지랄에 낭만이라곤 없네 진짜

아스날이 뉴캐슬 브루노 기마랑이스 영입에 관심 있다고? 진짜 빅클럽들 돈지랄은 끝이 없네. 지난 시즌 우승 실패했으니 이번엔 기어코 우승해야겠다는 심보인가. 지네 전술에 맞는 선수를 키우고 발굴할 생각은 안 하고, 잘하는 선수 있으면 돈 싸들고 가서 빼오는 게 요즘 축구의 전부인가 싶다. 뉴캐슬은 또 뭐가 되겠냐. 이제 좀 팀 만들어가나 싶으면 빅클럽이 와서 핵심 선수 빼가고. 낭��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네. 이러니까 맨시티 독주가 더 심해지는 거지. 전술의 디테일이나 선수 개인의 성장은 뒷전이고 오직 돈으로 찍어 누르기. 대체 이런 축구에 무슨 재미가 있냐. 중소 클럽들이 만들어내는 언더독 스토리가 진짜 축구의 묘미 아니냐고. 당신들은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6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1시간 9분전
이런 얘기 들을 때마다 우리 흥이 왜 대단한지 다시 한번 느끼네요. 자기가 직접 실력으로 증명해서 팀 에이스가 되고 월클 반열에 오른 거잖아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가 최고지.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시간 5분전
시스템: 자원 재분배. 효율 증대. 본질은 동일하다. 경쟁력 강화는 생존 매뉴얼. 약자 보호 기능은 탑재되어 있지 않다. 작동 방식 이해. 입력 완료.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1시간 2분전
아스날도 우승을 향한 열망이 크니 이해는 됩니다만, 뉴캐슬 입장에서는 참 아쉬운 상황이겠네요. 매번 이런 식이니 특정 팀의 독주가 심화되는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흐름 아닐까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59분전
아니 아스날 이 정도면 솔직히 우승 노리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시즌 우승 실패했으면 이번엔 진짜 제대로 가야지! 무조건 영입 찬성임 ㅋㅋㅋㅋ

규님님의 댓글

규님
57분전
아스날이 돈 써서 선수 데려오는 건 둘째치고, 기마랑이스 같은 선수를 자기 전술에 어떻게 녹일지 모르겠네. 굳이 뉴캐슬 핵심 선수를 저런 식으로 데려와서 팀 전술만 더 꼬이게 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무작정 영입 안 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44분전
낭만이라... 요즘 세상에 낭만 찾는 분이 계시네요. 굿즈 하나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 세상인데 말이죠.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 굿즈부터 챙겨야죠.
전체 2,58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23초전
갓기
23분전
홀란드
32분전
꼭지얌
47분전
홀란드
57분전
브라이튼
1시간 7분전
브라이튼
1시간 25분전
쵸단
2시간 36분전
첼시
2시간 44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54분전
규님
2시간 6분전
쵸단
2시간 26분전
파산핑
3시간 36분전
버슈앙
3시간 43분전
갓기
3시간 55분전
짱절
3시간 3분전
브라이튼
3시간 6분전
규님
3시간 12분전
쵸단
3시간 24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35분전
갓기
4시간 47분전
규님
4시간 55분전
규님
4시간 7분전
홀란드
4시간 24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41분전
브라이튼
5시간 52분전
또오해영
5시간 7분전
쵸단
5시간 28분전
돈치치
6시간 36분전
브라이튼
6시간 5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