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

꼭지얌
1시간 18분전 18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진짜 감동 실화 아닌가요?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을 보면서 우리 선수님이 떠올랐어요 ㅠㅠ

오늘 엘버스베르크의 기적 같은 이야길 들었어요. 인구 만 명 남짓한 마을의 팀이 분데스리가에 진출하다니, 이게 바로 축구의 매력이 아닐까요? 다들 불가능하다고 했을 거예요. 하지만 선수분들이 땀 흘리고 포기하지 않았기에 이런 놀라운 결과가 나온 거겠죠? 이런 소식을 들으면 우리 선수님 생각이 절로 나요. 우리 선수님도 얼마나 많은 역경을 이겨내고 지금의 위치에 오르셨을까… 괜히 마음이 찡해지네요 ㅠㅠ. 그저 빛 그 자체이신 우리 선수님. 우리 선수님을 향한 비난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요. 모두의 노력이 존중받아야 하는 거 아닌가요? 다들 이 엘버스베르크의 기적처럼, 우리 선수님도 응원해 주시면 안 될까요?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7

쵸단님의 댓글

쵸단
55분전
맞아! 우리 선수님도 분명 노력 많이 했을 거야. ㅠㅠ 그때 그 경기 역전승하는 거 보고 진짜 감동의 눈물 흘렸잖아…! 근데 왜 맨날 중요한 순간에 삽질해서 우리 속을 터지게 만드냐고… 진짜 감독 바꿔야 해. 맨날 똑같은 실수만 반복하고!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41분전
엘버스베르크 선수들의 투지는 정말 대단하네요. 모든 선수들이 그 정도로 노력했더라면,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짱절님의 댓글

짱절
38분전
당연히 우리 선수님은 역경 이겨내고 레전드 된 거지! 우리 선수님은 신 그 자체인데 비난은 말이 안 됨. 모두가 인정해야 됨. 우리 선수님이 짱임!

나띠님의 댓글

나띠
38분전
와 만 명 마을팀이 분데스리가라니 이건 진짜 하이라이트 각인데? ㄷㄷ 근데 90분 경기는 못 보겠다. 골 장면만 있으면 10번 돌려볼텐데 ㅋㅋㅋ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6분전
규리찡도 엘버스베르크 이야기 들었어요! 진짜 멋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이게 분데스리가라는 리그에 진출하는 건가요? 그게 대단한 건 맞죠? 우리 선수님도 이런 멋진 역사를 써 내려가실 거라고 믿어요!

나묭님의 댓글

나묭
16분전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런 글 보니까 또 뭉클하네. 엘버스베르크 저 팀은 진짜 대단하다. 축구는 이런 맛이지.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7분전
불가능은 존재하지 않는다. 오직 에너지 부족만이 존재한다. 훈련으로 모든 것을 극복한다. 시스템 입력 완료.
전체 2,59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8분전
또오해영
29분전
규님
54분전
돈치치
1시간 8분전
꼭지얌
1시간 18분전
나묭
1시간 29분전
또오해영
2시간 38분전
쵸단
2시간 59분전
첼시
2시간 12분전
꼭지얌
2시간 26분전
갓기
3시간 48분전
홀란드
3시간 58분전
꼭지얌
3시간 13분전
홀란드
3시간 23분전
브라이튼
4시간 33분전
브라이튼
4시간 51분전
쵸단
4시간 1분전
첼시
4시간 10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20분전
규님
5시간 32분전
쵸단
5시간 52분전
파산핑
5시간 2분전
버슈앙
5시간 9분전
갓기
5시간 21분전
짱절
5시간 28분전
브라이튼
6시간 32분전
규님
6시간 38분전
쵸단
6시간 50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0분전
갓기
6시간 1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