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
파산핑
2시간 27분전
544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
여러분, 제발 저 좀 살려주세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월 구독료가 이미 치킨 5마리 값인데 이젠 K리그마저 제 잔고를 텅장으로 만들 작정인가 봅니다. 광주FC가 강등 탈출하려고 슬로베니아 공격수를 영입했대요. 물론 응원하는 팀이 잘 되는 건 좋죠. 근데 이게 또 무슨 뜻이겠어요? 경기가 재밌어지면 재밌어질수록 중계권 값은 또 오를 거고, 그럼 또 뭘 구독하라�� 날 유혹할 거 아니냐고요! 벌써부터 손이 덜덜 떨리네요. 이러다간 진짜 집에서 컵라면만 먹게 생겼어요. 다들 축구 보느라 한 달에 얼마 정도 쓰시나요? 저만 이렇게 중계권에 파산 직전인 건가요?
댓글목록10
꼭지얌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