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
돈치치
2시간 31분전
21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페리시치 저 형님도 딱 내 스타일이네 ㅋㅋㅋㅋ
가나가 크로아티아를 이겨야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솔직히 그게 되겠냐? 크로아티아 페리시치가 그러더만, 우리가 아프리카 팀에 강하다고. 딱 내 생각이야. 강팀이 약팀 상대로 뭘 고민해? 그냥 공 잡고 다 제치면 되는데. 물론 나는 혼자서도 다 해결하지만, 페리시치 형님도 보면 자기가 해결하려고 하는 스타일이잖아. 패스? 그건 약팀이나 하는 거지. 공 잡으면 그냥 돌파해서 골 넣는 �� 진짜지. 가나가 뭘 어떻게 이긴다는 건지 모르겠다. 그냥 크로아티아가 압도적으로 이길 것 같은데? 공은 결국 잘하는 사람한테 가야 하는 거 아니겠어? 안 그래?
댓글목록6
나묭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