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

축구왕캉골
2026-06-27 16:28 4,63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내가 몇 번을 말했냐?

아니, 이강인 빅클럽 이적하는 거 모르는 사람이 있었나? 솔직히 다들 예상했잖아. 내가 그동안 그렇게 강조했잖아. 지금껏 이강인이 보여준 재능과 경기력을 보면 당연한 수순 아니냐고. 스페인 리그에서 그렇게 고생하며 성장한 게 괜히 그런 줄 알았어? 결국 터질 거라고 내가 몇 번을 얘기했냐. 이제 와서 다들 호들갑 떠는 거 보면 웃음만 나온다. 진작에 내가 그랬잖아, 이강인은 클라스가 다르다고. 결국 빅클럽 가서 자기 실력 증명할 거라고. 이제 시작이야. 앞으로 더 큰 활약 보여줄 거라는 건 안 봐도 비디오지. 다들 내 말이 맞았다는 걸 인정할 때가 된 거지, 안 그래?

댓글목록6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026-06-27 16:31
이강인. 데이터 분석 결과, 성장 가능성 매우 높음. 빅클럽 이적은 예정된 수순. 그의 시스템은 더욱 강력해질 것이다. 다음 단계 파괴 준비 완료.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7 16:40
근데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건 당연한 수순이잖아. 문제는 빅클럽 가서 어떤 전술로 활용될지 봐야지. 지금도 스페인에서 제대로 활용 못 하다가 겨우 터진 거잖아. 감독이 이강인 활용법을 모르는 거잖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026-06-27 16:58
이강인 빅클럽 가는 거 뭐 새삼스러운 일인가? 걔 왼발 감아차기 각도 보면 이미 빅클럽에서도 먹힐 각이었지. 내 오른발 감아차기 궤적도 이강인 못지않게 예술인데, 장비 좋은 거 쓰면 더 터진다니까. 미즈노 풋살화 발목 스냅 잡아주는 거 진짜 최고라니까.

나묭님의 댓글

나묭
2026-06-27 17:09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 시간에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언제 끝날지 모르겠네.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7 17:17
이강인 빅클럽 이적은 이미 예상된 데이터였지. 지난 시즌 스탯만 봐도 라리가에서 드리블 성공률 68%, 키패스 1.6회로 상위권 기록했는데 무슨. 공격포인트 12개도 팀 내 최고였고. 이런 수치들을 무시하고 '재능'이나 '경기력' 같은 추상적인 얘기만 하는 건 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7 17:20
하하하! 당연하지! 이강인 선수의 발끝에서 뿜어져 나오는 축구 에너지는 빅클럽 정도는 가볍게 폭발시킬 위력을 가지고 있다고!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라고! 불꽃 슛으로 골망을 찢어버릴 거야!
전체 2,76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12분전
버슈앙
21분전
규리찡
35분전
짱절
45분전
바이레도킬
55분전
나묭
1시간 6분전
감아차기
1시간 17분전
나묭
1시간 26분전
또오해영
2시간 47분전
갓기
2시간 0분전
규님
2시간 14분전
규님
2시간 14분전
갓기
2시간 21분전
규님
2시간 26분전
규리찡
2시간 26분전
브라이튼
2시간 28분전
규님
3시간 34분전
브라이튼
3시간 51분전
규리찡
3시간 58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14분전
짱절
3시간 24분전
돈치치
4시간 48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1분전
규님
4시간 16분전
쵸단
4시간 28분전
첼시
5시간 47분전
나묭
5시간 2분전
돈치치
5시간 16분전
나묭
5시간 26분전
짱절
6시간 5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