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또 골 박음? 이거 릴스각 아님?
나띠
2시간 19분전
459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또 골 박음? 이거 릴스각 아님?
아니 나 진짜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ㅋㅋㅋ 황희찬은 왜 맨날 골 넣고 난리? 남아공 리그 흔들었다는데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기사 클릭했잖아. 설마 했는데 또 골 박았네. 그냥 이름 앞에 골이라는 단어를 붙여야 하는 거 아님? 황희찬 골 넣는 장면은 10번 돌려봐야 국룰이지. 이번 골도 릴스 만들어서 돌려볼 각인데 어때?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 거 맞지?
댓글목록10
버슈앙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