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중요한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돈치치
1시간 20분전
260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감독이 중요한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손흥민, 이강인? 이름값 좀 있다는 애들 모아놔도 감독이 홍명보라 어쩌고 저쩌고 말이 많네. 웃기지도 않아. 아니, 그냥 공 잘 차는 놈 있으면 되는 거 아니야? 내가 조기축구 가서도 그랬어. 동료들 패스? 필요 없어. 그냥 내가 공 잡고 다섯 명 제치고 골 넣으면 되는 건데, 왜 복잡하게 감독 전술 따지고 있냐고. 다들 나 믿고 공만 줬으면 진작에 경기 끝났을 거야. 난 내가 에이스라는 걸 항�� 증명하잖아. 솔직히 감독이고 전술이고 다 필요 없어.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안 그래?
댓글목록9
나묭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