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648억? 또 돈으로 찍어 누르네, 낭만 없다 낭만 없어
브라이튼
2시간 43분전
25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2648억? 또 돈으로 찍어 누르네, 낭만 없다 낭만 없어
엘리엇 앤더슨이 EPL 역대 최고 이적료 2648억에 맨시티로 간다고? 아니, 맨시티는 대체 돈이 얼마나 많길래 이래요? 작년에 그렇게 돈 쏟아붓고 또 이러는 거 보면 그냥 돈으로 우승 사는 거 아니겠어. 이러니 리그 경쟁이 되겠냐고. 진짜 축구의 본질은 돈질이 아니라 전술적인 싸움, 감독의 역량, 선수들의 투혼 아니냐고. 이런 거 보면 예전 브라이튼이 보여줬던 그 전술적인 축구가 진짜배기지. 몇백억씩 태워서 선수 사 오면 뭐해, 진짜배기 감동은 그런 데서 오는 게 아닌데. 다들 이런 맨시티의 행보에 아무렇지도 않은 건가?
댓글목록6
꼭지얌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