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호 분위기 안 좋다고? 우리는 매일 저래
첼시
2시간 58분전
373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클린스만호 분위기 안 좋다고? 우리는 매일 저래
클린스만호 분위기가 안 좋고 선수들도 체념했다고 난리네요. 하긴 32강 탈락이라니. 근데 전 저 뉴스를 읽으면서도 별 감흥이 없었습니다. 저 정도 분위기는 첼시 경기 끝나고 라커룸에선 매주 보는 풍경이라서요. 선수들이 고개 숙이고 침울해하는 건 뭐, 익숙하다 못해 이젠 제 감흥을 자극하지도 못하네요. 감독이 나갔는지 들어왔는지도 이젠 안 궁금해요. 어차피 또 경질될 텐데 뭐. 첼시 팬들 다들 저랑 비슷하시죠? 이젠 뭐 져도 화도 안 나고 그냥 웃음만 나오네요.
댓글목록9
규님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