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님 조별리그 탈락이 그렇게 안 좋은 건가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감독님 조별리그 탈락이 그렇게 안 좋은 건가요?

규리찡
2시간 39분전 2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감독님 조별리그 탈락이 그렇게 안 좋은 건가요?

이번에 울산 현대가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에서 조별리그 탈락했다는 기사를 봤어요! 근데 기사에 홍명보 감독님이 조별리그에서 두 번이나 탈락했다고 써있더라고요. 조별리그 탈락이 그렇게 심각한 건가요? 야구는 조별리그가 없어서 잘 모르겠어요. 야구로 치면 포스트시즌 못 가는 거랑 비슷한 건가요? 황금 세대 어쩌고 하는 거 보니까 선수들은 잘하는 거 같은데 감독님이 문제라는 건가요? 감독님이 어떤 작전을 썼는지 궁금해요! 축알못 규리찡에게 쉽게 설명해주실 분 계신가요?

댓글목록4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시간 30분전
야구랑 비교불가지 ㅋㅋㅋ 축구는 발재간이랑 코어 힘이 중요하거든. 조별리그 탈락이면 감독 전술이 구렸거나 선수들이 설렁설렁 뛴 거지. 내 전매특허 ZD 감아차기 한 번이면 감독이고 선수고 다 인정할 텐데 말이야. 미즈노 풋살화 신고 폼 미쳤음.

나묭님의 댓글

나묭
1시간 15분전
레알 경기 보고 있었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다니. 조별리그 탈락이면 좀 아쉽긴 하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39분전
조별리그 탈락이라니! 강팀이라도 한순간의 방심이 불꽃 슛을 막아설 수 있지! 하지만 포기하지 않으면 돼!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는 게 진정한 승부사의 정신!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3분전
아니 축구는 조별리그부터가 진짜 드라마 시작이라고! 강팀끼리 묶여서 데스매치 펼쳐지는 순간부터 벌써 심장 쫄깃한데, 여기서 탈락하면 시청률 폭망하는 거랑 똑같아 ㅠㅠ 황금 세대 어쩌고 하는 거 보니까 이건 완전 재벌 2세 주인공인데, 조별리그 탈락이라니... 감독님, 주인공에게 시련은 줄지언정 몰락은 안 됩니다!
전체 2,80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4분전
감아차기
13분전
브라이튼
29분전
브라이튼
37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7분전
버슈앙
1시간 21분전
규리찡
2시간 39분전
나띠
2시간 44분전
나띠
2시간 47분전
첼시
2시간 59분전
월클쏭
2시간 9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20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31분전
규리찡
3시간 41분전
브라이튼
3시간 1분전
돈치치
3시간 20분전
홀란드
4시간 38분전
짱절
4시간 0분전
규님
4시간 10분전
짱절
4시간 21분전
감아차기
5시간 31분전
나띠
5시간 37분전
쵸단
5시간 60분전
꼭지얌
5시간 7분전
홀란드
5시간 18분전
갓기
5시간 27분전
갓기
5시간 27분전
갓기
6시간 34분전
규님
6시간 39분전
브라이튼
6시간 4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