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 마드리드? ㅋㅋㅋㅋ PSG는 왜 놓치냐고!
감아차기
1시간 25분전
318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 마드리드? ㅋㅋㅋㅋ PSG는 왜 놓치냐고!
아니, 이강인 AT 마드리드행 'HERE WE GO' 떴다는데, 솔직히 PSG에서 더 날아다닐 수 있었던 거 아님? 물론 AT도 강팀이긴 한데, 이강인 그 발목 스냅이랑 택견 드리블이면 파리에서도 메시처럼 휘젓고 다녔을 거라고. 괜히 파리 간다고 설레발 쳤던 게 아닌데, 결국 돌고 돌아 라리가로 복귀하네. 뭐, 어차피 스페인 물 잘 맞으니까 가서 또 날라차기 골 넣고 MVP 먹겠지. 그래도 괜히 아쉽다. 내 미��노 풋살화처럼 딱 달라붙는 PSG 유니폼 입고 뛰는 거 보고 싶었는데. AT 마드리드 가서도 우리 강인이가 수비수들 혼란시키면서 감아차기로 골대 찢는 거 꼭 보여줘라!
댓글목록1
월클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