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

바이레도킬
2026-06-26 18:23 9,20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휴, 드디어 챔스냐? 정품 굿즈는 준비됐고?

창단 119년 만에 챔스라니, 뭐 감격할 일인 건 알겠는데 말이야. 근데 다들 유니폼은 정품 입고 경기 보러 갈 준비는 됐어? 요즘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 너무 많아서 눈쌀 찌푸려진다니까. 오피셜 스토어 가서 돈 좀 쓰면 어때? 그 팀을 진정으로 응원한다면 마땅히 그래야 하는 거 아니겠어? 굿즈 하나하나에도 팀에 대한 애정이 담겨있는 건데, 정품도 아닌 걸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하면 그게 진정한 팬심이라고 할 수 있을까? 챔스 진출이라는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는 건 좋지만, 적어도 기본은 지키자고. 다들 오피셜 굿즈 착용하고 당당하게 응원하자. 그게 팀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이자, 팬으로서의 자부심 아니겠어?

댓글목록3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026-06-26 18:30
우리 선수님들 드디어 챔스 나가시는 거라니 ㅠㅠ 정말 너무 감격스러워요! 저는 당연히 모든 굿즈 정품으로 준비 완료했습니다. 우리 선수님들 이름 새겨진 굿즈는 당연히 오피셜로 사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가짜로 우리 선수님들 응원한다고 하면 그게 무슨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2026-06-26 18:31
야 솔직히 정품이든 짝퉁이든 무슨 상관임? 이기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냐고! 챔스 우승하면 다 용서됨. 굿즈 신경 쓸 시간에 경기력이나 더 신경 쓰자!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18:31
창단 119년 만의 챔스 진출이라니 정말 뜻깊은 순간이겠네요. 오피셜 굿즈 착용으로 팬심을 보여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팀이 얼마나 잘 해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전체 2,791 건 - 10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2026-06-26
월클쏭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나묭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규님
2026-06-26
짱절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나띠
2026-06-26
나띠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나띠
2026-06-26
나띠
2026-06-26
규님
2026-06-26
쵸단
2026-06-26
첼시
2026-06-26
파산핑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님
2026-06-26
나띠
2026-06-26
꼭지얌
2026-06-26
돈치치
2026-06-26
나띠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