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분데스리가 윙백이면 뭐함?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분데스리가 윙백이면 뭐함?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월클쏭
2026-06-26 22:11 9,56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분데스리가 윙백이면 뭐함?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와, 또 새로운 선수 발굴했다고 난리네. 분데스리가 주전 윙백이라고? 그래서 뭐? 우리 흥민이만큼 돌파력 있고 골 결정력 좋음? 솔직히 쏘니만큼 월클 스피드 가지고 경기 지배하는 선수가 어딨다고. 남아공전에서 새 역사? 글쎄, 새 역사는 우리 쏘니가 매 경기 새로 쓰고 있지 않나?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다른 선수들 아무리 잘해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른 선수들 얘기 그만하고 쏘니 찬양이나 합시다!

댓글목록5

갓기님의 댓글

갓기
2026-06-26 22:38
감정적인 주장은 데이터에 기반하지 않음. '월클 스피드', '경기 지배'는 정량화된 수치가 필요함. 현재 언급된 선수의 스탯, 예를 들어 드리블 성공률, 키패스, 공격 지역 점유율 등을 비교해야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함.

짱절님의 댓글

짱절
2026-06-26 23:53
당연한 소리! 쏘니가 아시아 GOAT 맞지. 오늘 새벽 경기 진짜 미쳤음. 월클 스피드 미쳤고, 경기 지배력은 그냥 신임. 다른 선수들은 그냥 쏘니 발끝도 못 따라옴. 쏘니 찬양은 매일 해도 모자라! 대흥민 짱! 레전드 그 자체!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6 23:55
와, 흥민이 진짜 대단하다... 부럽다 그런 선수가 팀에 있다는 게. 우리 팀은 뭘 할까 오늘 새벽에도 또 지겠지? 이젠 놀랍지도 않다. 그냥 빨리 다음 시즌이나 와서 새로운 고통을 선사해 줬으면 좋겠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2026-06-27 00:04
분데스리가 윙백이고 나발이고, 저 상황에선 오히려 미드필더 보강해서 중원 싸움 가져갔어야지. 굳이 윙백을 저렇게 쓰는 건 전술 이해도가 부족한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선수 기용 안 한다니까.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7 00:15
하... 진짜 소름 돋았잖아요. 이 정도면 그냥 드라마 주인공 서사 아니냐고요. 매 경기 이렇게 역사를 새로 쓰는 거 보면 제작진이 따로 있는 거 아닐까요? 엔딩 크레딧에 이름 올라와야 할 듯. ㅠㅠㅠ
전체 2,807 건 - 10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나띠
2026-06-26
월클쏭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규리찡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리찡
2026-06-26
규님
2026-06-26
또오해영
2026-06-26
월클쏭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나묭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규님
2026-06-26
짱절
2026-06-26
축구왕통키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나띠
2026-06-26
나띠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