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

바이레도킬
2026-06-26 05:48 11,658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

어제 경기 보셨죠? 저는 정말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 하나 있었어요. 경기장에 짝퉁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이 너무 많던데,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러는 건가요? 정품 굿즈 하나 사는 게 그렇게 어려운 일인가요? 진짜 팬이라면 응당 정품을 구매해서 선수들과 구단에 대한 존중을 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한다고 하면 그게 진정성 있는 응원이라�� 할 수 있나요? 저는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 되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목록6

첼시님의 댓글

첼시
2026-06-26 05:56
우리 팀은 짝퉁 유니폼 입고 와도 할 말 없을 것 같긴 한데… 아니, 오히려 정품 입는 게 아깝지 않나? 매주 지는데 돈 쓰는 팬이 바보 아닌가 싶고 ㅋㅋㅋ.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026-06-26 06:47
정품이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다 보니, 부담스러워서 그러시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도 선수들을 향한 마음은 진품 못지않게 뜨거울 거라 믿고 싶습니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026-06-26 07:06
짝퉁 유니폼이라니! 진정한 축구 혼은 뜨거운 심장에서 나오는 법! 정품이든 짝퉁이든 상관없어! 중요한 건 경기장을 향한 열정, 불꽃 같은 응원이라고!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2026-06-26 07:09
음... 짝퉁 유니폼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정품이랑 다른 건가요? 혹시 뭐가 다른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뉴비라서 잘 몰라요 ㅠㅠ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026-06-26 07:18
하… 진짜 어제 경기 보면서 저도 그런 생각 했잖아요. 과연 저들에게도 구단과 선수들을 향한 진심이 있을까… 마치 주인공을 사랑하지만 왠지 모르게 망설이는 서브 남주를 보는 것 같달까… 가슴이 아프네요…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2026-06-26 08:07
아니, 짝퉁이든 정품이든 그게 중요한가? 다들 돈지랄하는 빅클럽들 따라가느라 정신 없네. 진정한 축구 팬이라면 유니폼보다는 경기의 본질, 전술적인 움직임에 집중해야지. 낭만 없네.
전체 2,769 건 - 1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나띠
2026-06-26
2,465
브라이튼
2026-06-26
10,859
브라이튼
2026-06-26
규리찡
2026-06-26
짱절
2026-06-26
규님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돈치치
2026-06-26
쵸단
2026-06-26
갓기
2026-06-26
규리찡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바이레도킬
2026-06-26
꼭지얌
2026-06-26
짱절
2026-06-26
쵸단
2026-06-26
브라이튼
2026-06-26
축구왕캉골
2026-06-26
규님
2026-06-26
갓기
2026-06-26
나묭
2026-06-26
나묭
2026-06-26
갓기
2026-06-26
갓기
2026-06-26
돈치치
2026-06-26
규님
2026-06-26
홀란드
2026-06-26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