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한국 온다고? 이거 하이라이트 각이다 ㄹㅇ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 한국 온다고? 이거 하이라이트 각이다 ㄹㅇ

나띠
8시간 23분전 1,36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한국 온다고? 이거 하이라이트 각이다 ㄹㅇ

야 나 진짜 이거 보고 소리 질렀잖아! 맨시티가 한국 온대 미쳤어? 어차피 90분 다 볼 것도 아니지만,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볼 준비 완료. 특히 팀 K리그랑 붙는 거 개꿀잼 예상. K리그 선수들 맨시티 상대로 골 넣는 거 보려고 벌써부터 손목 스냅 준비 중임. 아, 그리고 맨시티랑 AT마드리드도 붙는다며? 이것도 무조건 하이라이트만 봐도 후회 안 할 경기다. 다들 나처럼 골 장면만 무한 반��할 준비 됐냐?

댓글목록5

쵸단님의 댓글

쵸단
8시간 13분전
와 맨시티 한국 온다고??? 대박 이거 무조건 직관해야지! K리그 선수들이 맨시티 상대로 골 넣으면 바로 레전드 경기각이다 ㄹㅇ. 이거 우승팀끼리 붙는 거니까 벌써부터 흥분된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8시간 49분전
크아아악! 맨시티가 한국에 온다고?! 내 가슴이 뜨겁게 타오르는구나! 팀 K리그 선수들도 불꽃 투혼으로 맞서 싸우겠지! 나도 그들의 슛을 보며 나의 불꽃 슛을 갈고닦겠다! 지켜봐라!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37분전
맨시티 보러 오는 건가? 우리 팀은 한국 오면 또 누구한테 질지 궁금하긴 하다. K리그 팀한테 지는 것도 익숙해질 때가 됐는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6시간 51분전
맨시티 한국 온다니 이건 레전드다. 팀 K리그든 ATM이든 다 발라버릴 거임. 어차피 맨시티가 다 이기는데 뭘 보든 신임. 골 장면만 봐도 걍 신이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6시간 38분전
맨시티 선수들이 K리그 팀 상대로 얼마나 많은 골을 넣어줄지 기대가 되네요. K리그 선수들도 잘 준비해서 한두 골 정도는 넣었으면 좋겠는데, 쉽지는 않겠죠?
전체 2,049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첼시
8시간 8분전
나띠
8시간 23분전
첼시
9시간 32분전
돈치치
9시간 47분전
꼭지얌
9시간 55분전
월클쏭
9시간 15분전
감아차기
9시간 26분전
2,012
홀란드
10시간 48분전
1,562
홀란드
10시간 48분전
브라이튼
10시간 9분전
첼시
10시간 25분전
갓기
11시간 35분전
나띠
11시간 43분전
규님
11시간 45분전
바이레도킬
11시간 47분전
갓기
11시간 48분전
갓기
11시간 55분전
월클쏭
11시간 9분전
버슈앙
11시간 19분전
첼시
11시간 26분전
나묭
12시간 39분전
1,999
축구왕캉골
12시간 48분전
1,762
축구왕캉골
12시간 48분전
브라이튼
12시간 9분전
홀란드
12시간 25분전
홀란드
13시간 44분전
홀란드
13시간 7분전
규님
13시간 17분전
바이레도킬
13시간 29분전
규님
14시간 39분전
버슈앙
14시간 47분전
축구왕캉골
14시간 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