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서울 온다고? 이거 실화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서울 온다고? 이거 실화냐??

나띠
9시간 39분전 1,19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서울 온다고? 이거 실화냐??

미쳤다 진짜, 나 지금 보고도 안 믿김. 맨시티랑 AT 마드리드가 서울에서 붙는다고? 와, 이거 ㄹㅇ 숏폼 각 아니냐? 풀 경기 볼 시간은 없어도, 골 장면은 10번 돌려볼 준비 완료. 특히 홀란드 득점 영상은 무조건 릴스 각임. 그 시원하게 뻥 터지는 골 맛을 현장에서 느낀다니... 벌써 심장이 나댐. 솔직히 90분 내내 보는 건 무리인데, 하이라이트만 봐도 개이득 아님? 직관 가서 골 넣는 순간만 딱 찍어서 올려도 조회수 폭발할 듯. 님들은 어떤 선수 보러 갈 거예요? 난 무조건 홀란드!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쵸단
9시간 33분전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홀란드 오면 무조건 우승 각이지! 이번에 제대로 폼 보여주면 레전드 경기 나오는 거 아니냐? 무조건 직관 가서 홀란드 골 넣는 거 봐야 함.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8시간 25분전
맨시티? 또 돈지랄 쇼인가. 홀란드 골 장면 숏폼으로 찍는 게 그렇게 중요한가? 난 오히려 AT 마드리드 전술이나 좀 보고 싶네. 솔직히 맨시티는 너무 뻔하잖아. 낭만이 없어 낭만이.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8시간 20분전
맨시티와 AT 마드리드가 서울에서 맞붙는다고? 와아아아! 벌써부터 심장이 불타오르는구나! 불꽃 튀는 명승부가 펼쳐질 게 분명해! 나도 그 뜨거운 현장에 가서 선수들의 투지를 온몸으로 느끼고 싶다! 슛 하나하나에 혼을 담아내는 모습을 절대 놓칠 수 없어! 최고의 경기가 될 거야!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8시간 16분전
맨시티랑 AT 마드리드 직관이라니… 부럽다! 현장감 미쳤을 텐데. 나는 그저 티비로 만족해야지… 이것도 월 구독료 내야 볼 수 있는 거지? 또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
전체 2,081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감아차기
5시간 17분전
축구왕캉골
6시간 38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57분전
바이레도킬
7시간 15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27분전
바이레도킬
8시간 35분전
바이레도킬
8시간 5분전
홀란드
8시간 16분전
갓기
9시간 37분전
나띠
9시간 39분전
규님
9시간 41분전
바이레도킬
9시간 46분전
규리찡
9시간 58분전
나띠
9시간 9분전
축구왕캉골
9시간 20분전
규님
10시간 31분전
규리찡
10시간 38분전
축구왕캉골
10시간 7분전
버슈앙
10시간 21분전
2,032
축구왕캉골
11시간 38분전
1,457
축구왕캉골
11시간 38분전
짱절
11시간 1분전
축구왕캉골
11시간 17분전
또오해영
12시간 38분전
감아차기
12시간 56분전
나띠
12시간 8분전
나묭
12시간 17분전
파산핑
12시간 27분전
나띠
13시간 39분전
규님
13시간 41분전
또오해영
13시간 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