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릴스 봤는데... 나만 신경 쓰임?
나띠
7시간 10분전
984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릴스 봤는데... 나만 신경 쓰임?
아 나 어제 릴스 보다가 박지성 “일본 축구, 한국 앞서고 있다” 이 기사 숏폼으로 된 거 봤거든?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봐서 자세한 내용은 못 봤는데, 박지성 형님이 직접 저렇게 말하는 거 보고 좀 충격이었음. 우리 국대 경기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보면서 희망회로 돌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찬물 끼얹는 느낌이랄까? 물론 냉철한 분석일 수도 있긴 한데, 솔직히 좀 인정하기 싫은 부분도 있고. 다른 사람들 생각은 어때? 진짜 일본 축구가 한국보다 앞서고 있다고 생각해? 뭔가 반박하고 싶은데 딱히 할 말이 없어서 더 찝찝함 ㅠㅠ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