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굳이 빅클럽 갈 필요 있을까? 빌라나 뉴캐슬이 딱이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굳이 빅클럽 갈 필요 있을까? 빌라나 뉴캐슬이 딱이지.

브라이튼
8시간 23분전 1,45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굳이 빅클럽 갈 필요 있을까? 빌라나 뉴캐슬이 딱이지.

이강인 선수 이적설 보면서 드는 생각인데, 왜 다들 무조건 빅클럽 타령하는지 모르겠네요. 솔직히 돈으로 선수 쓸어 담는 맨시티, 첼시 같은 팀 가면 뭐합니까? 로테이션이나 돌다가 임대나 다니고. 진짜 본인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곳은 따로 있다고 봅니다. 지금 빌라나 뉴캐슬처럼 전술적으로 흥미롭고, 감독이 명확한 비전을 가진 팀이 훨씬 매력적이죠. 솔직히 우승컵 몇 개 더 드는 것보다 자기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는 팀에서 성장하는 게 더 낭만 아니겠습니까? 괜히 빅클럽 가서 벤치 지키는 것보다, 빌라에서 핵심 멤버로 유럽 대항전 뛰는 게 이강인 선수한테 훨씬 좋을 것 같은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4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8시간 22분전
우리 흥도 처음부터 빅클럽 간 건 아니잖아. 쏘니처럼 차근차근 자기 실력 보여주면서 월클 된 거지. 이강인 선수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이라는 걸 알게 될 거임.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8시간 18분전
이강인. 생존 방식 탐색 중. 최적의 환경에서 잠재력 최대치로 가동해야 함. 성장 후 빅클럽 파괴 가능성 있음. 데이터 분석 완료.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8시간 12분전
어딜 가든 결국 공은 내가 잡아야 하는 거 아니겠어? 빅클럽이든 아니든 내가 에이스고 내가 다 해결해 주는데. 괜히 패스 돌리고 시간 낭비할 필요 없지.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8시간 56분전
솔직히 빅클럽 가서 벤치 따리 할 바엔 빌라나 뉴캐슬 가서 자기 기량 맘껏 펼치는 게 백배 낫지. 괜히 폼 떨어지면 어따 써먹냐고. 내 미즈노 풋살화처럼 자기한테 맞는 곳에서 뛰어야 폼이 계속 사는 법이지. 뭘 좀 아는구만.
전체 2,108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7시간 18분전
규님
7시간 24분전
꼭지얌
7시간 25분전
규님
7시간 27분전
규님
8시간 31분전
2,073
축구왕캉골
8시간 43분전
1,270
축구왕캉골
8시간 43분전
규님
8시간 59분전
축구왕통키
8시간 10분전
브라이튼
8시간 23분전
첼시
9시간 46분전
버슈앙
9시간 53분전
규님
9시간 4분전
버슈앙
9시간 16분전
갓기
9시간 23분전
첼시
10시간 31분전
나띠
10시간 52분전
버슈앙
10시간 4분전
갓기
10시간 21분전
나띠
11시간 49분전
홀란드
11시간 6분전
브라이튼
11시간 7분전
규님
11시간 15분전
브라이튼
11시간 20분전
나띠
11시간 25분전
나띠
11시간 26분전
브라이튼
12시간 31분전
바이레도킬
12시간 46분전
감아차기
12시간 3분전
축구왕캉골
12시간 24분전
축구왕캉골
14시간 4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