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이탈리아로 간 게 왜 '부활'이야? 이 정도면 유럽 축구 낭만 다 죽었네.
브라이튼
9시간 41분전
1,315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감독이 이탈리아로 간 게 왜 '부활'이야? 이 정도면 유럽 축구 낭만 다 죽었네.
아니, 일본 여자 축구 아시안컵 우승 시킨 감독을 재계약 안 해주고 내보낸 것도 기가 막힌데, 그걸 또 '세리에A에서 부활'이라고 표현하는 건 너무하잖아. 능력 있는 감독이 마이너 리그에서 성과 내면 오히려 더 대우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빅클럽 돈지랄에 밀려 빛 못 보는 감독들 너무 많다. 이 정도면 유럽 축구의 낭만은 돈에 다 팔아먹은 거지. 결국 또 돈 많은 구단이 다 해먹으려는 속셈 아니겠냐?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9
파산핑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