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경고각? 이거 릴스각 아님?
나띠
9시간 42분전
1,396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경고각? 이거 릴스각 아님?
아니 이강인 또 경고 받을까 봐 조마조마함 ㅠㅠㅠ 지난번에도 카드 받는 거 보고 육성으로 '안돼!' 외쳤잖아. 진짜 90분 내내 보는 건 힘들고 이강인 하이라이트만 돌려보는데, 볼 터치 하나하나가 미쳤음. 근데 경고 때문에 다음 경기 못 뛸 수도 있다니, 이건 진짜 노잼각 아님? 심판님, 제발 휘슬 불지 마세요. 이강인 플레이 더 봐야 한다고요. 다들 이강인 무사 통과할 거라고 믿지?
댓글목록9
또오해영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