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월클쏭
9시간 36분전 1,426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이강인 선수랑 오현규 선수 숙소 들어서는 사진 보니까 든든하네요! 대표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들이죠. 파리에서 맹활약하는 강인이도, 셀틱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현규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두 선수 모두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 나서서 국대 위상을 높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말이죠, 아무리 그래도 우리 흥만큼 할 수 있을까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말��죠.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였어요.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쏘니가 최고지 않나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6

짱절님의 댓글

짱절
8시간 23분전
이강인 오현규는 국대 미래 짱임! 흥민이야 당연히 월클 고트신이고! 다 레전드만 모였네 진짜 국대 짱짱!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8시간 12분전
강인이도 현규도 불꽃처럼 타오르고 있군! 하지만 역시 흥민이 형의 질주는 태양보다 뜨겁지! 심장이 터질 때까지 달리는 그의 모습은 언제나 최고야!

나띠님의 댓글

나띠
7시간 24분전
이강인 오현규 기대되긴 하는데 솔직히 쏘니 하이라이트 한번 보면 다른 선수 경기 풀타임은 못 버팀 ㅋㅋ 스프린트 릴스 각 아님?

첼시님의 댓글

첼시
6시간 9분전
다른 팀 선수들 칭찬하는 글 보니까 배가 아프네요. 우리 팀은 뭘 잘하는지 이젠 기억도 안 나는 듯… 뭐 그래도 또 지겠지만요. 익숙해서 괜찮습니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6시간 56분전
아이고, 강인이 현규 흥민이 다 보려면 또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 다 있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이번 달도 중계권료 내느라 통장 텅장 되겠네요.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6시간 54분전
아니ㅠㅠ 우리 흥민이 진짜 혼자 축구 영화 찍는 줄 알았잖아요. 그 스프린트 보면서 '와 이게 진짜 주인공 서사다!' 싶어서 벅차올랐다구요. 오늘 새벽 경기 보면서 저 진짜 소리 질렀잖아요. 이강인, 오현규 선수도 물론 멋지지만, 쏘니는 그냥 감동 그 자체에요 ㅠㅠ.
전체 2,140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6시간 23분전
브라이튼
7시간 42분전
꼭지얌
7시간 1분전
브라이튼
7시간 17분전
브라이튼
8시간 38분전
또오해영
8시간 51분전
브라이튼
8시간 5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13분전
월클쏭
9시간 36분전
나띠
9시간 45분전
나띠
9시간 56분전
규리찡
9시간 4분전
꼭지얌
9시간 18분전
파산핑
10시간 43분전
규리찡
10시간 58분전
규님
10시간 8분전
홀란드
10시간 12분전
브라이튼
10시간 16분전
홀란드
11시간 35분전
홀란드
11시간 47분전
꼭지얌
11시간 4분전
꼭지얌
11시간 18분전
감아차기
12시간 41분전
월클쏭
12시간 53분전
홀란드
12시간 13분전
첼시
13시간 37분전
버슈앙
13시간 51분전
또오해영
13시간 1분전
브라이튼
13시간 13분전
버슈앙
14시간 3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