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
나묭
8시간 37분전
1,671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가 온다고? 새벽에 잠 다 깼네.
새벽 3시가 넘었는데 잠이 확 깨네.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맨시티가 한국 온다는 소식이라니. 와, 미쳤다 진짜. 8월이라… 여름휴가 잘 맞춰서 서울 가서 직관 한 번 때려야 하나. 근데 팀 K리그랑 붙는다고? 우리 K리그 선수들 맨시티 상대로 얼마나 버틸지 궁금하네. 뭐, 결과는 뻔하겠지만 그래도 좋은 경험이겠지. 오랜만에 축구 보면서 설레는 기분 드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땄는데, 잠은 다 잤다.
댓글목록8
또오해영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