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첼시
8시간 26분전 1,65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상암에서 이강인 보나 마나보다, 우리 팀은 지금 어디까지 추락할지 그게 더 궁금하네요. AT 마드리드라니, 강인이가 드디어 명문 팀 가는구나. 거기는 최소한 감독이 경질돼도 후임 감독 데려올 돈은 있겠죠? 우리는 뭐, 감독이 자주 바뀌니까 선수들이랑 친해질 시간도 없을 것 같아요. 이쯤 되면 그냥 감독은 AI가 하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우리 팀 소식은 항상 '또 졌��' 아님 '감독 경질' 인데, 강인이 소식은 이런 거 보면 참 부럽네요. 뭐, 그래도 이 정도면 웃기기라도 하니까 다행인가요? 아, 다음 경기 또 질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잠이 오네요. 다들 우리 팀 경기 안 보고 꿀잠 주무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4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8시간 23분전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디를 가셔도 최고세요! ㅠㅠ 워낙 실력이 뛰어나시니 어떤 팀에서도 빛나실 거예요. 감히 강인 선수님을 어디에 비교하는 건지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7시간 19분전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레전드지! 우리 강인이 드디어 날개 다는구나! AT 가서도 짱 먹을 거임! 신강인이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6시간 30분전
아니,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우승 확정 아니냐고! 근데 우리 팀은 대체 뭐 하는 거임? 감독은 맨날 바뀌고, 선수들은 발이나 맞출 시간이나 있나? 이러다 진짜 강등되면 어쩌려고! 다음 경기 또 지면 진짜 구단주 나와라!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6시간 24분전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전체 2,223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바이레도킬
7시간 22분전
갓기
8시간 35분전
규리찡
8시간 44분전
쵸단
8시간 55분전
파산핑
8시간 3분전
갓기
8시간 3분전
규님
8시간 10분전
나띠
8시간 12분전
첼시
8시간 26분전
축구왕통키
9시간 37분전
규님
9시간 45분전
첼시
9시간 56분전
바이레도킬
9시간 6분전
꼭지얌
9시간 26분전
꼭지얌
10시간 37분전
브라이튼
10시간 54분전
감아차기
10시간 3분전
브라이튼
10시간 12분전
축구왕통키
10시간 30분전
나묭
11시간 36분전
또오해영
11시간 50분전
갓기
11시간 2분전
첼시
12시간 31분전
축구왕통키
12시간 48분전
규님
12시간 55분전
갓기
12시간 60분전
꼭지얌
12시간 1분전
규님
12시간 5분전
파산핑
12시간 29분전
축구왕통키
13시간 4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