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

첼시
8시간 36분전 1,21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르벨로아 풀럼 간대요? 우리 팀엔 안 오려나

아무리 풀럼이 잉글랜드 중위권 팀이라지만 2부 팀한테도 진 레알 유스팀 감독을 데려가네요. 우리 팀 감독 후보군에 이름 한 번 안 오르려나. 이러다 또 이름도 모르는 전술가 데려와서 몇 경기 해보다가 경질 발표 나고 무한 반복이겠죠? 벌써 다음 시즌 스쿼드 망한 그림이 그려지는 건 저뿐인가요. 이러다 다음 시즌엔 유스 감독 경력자라도 감지덕지하게 될까 봐 벌써부터 불안하네요.

댓글목록4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6시간 20분전
아르벨로아 감독이 유스팀에서 보여준 성과는 나쁘지 않았지만, 2부 리그 팀에게 패배한 전적은 좀 아쉽긴 하죠. 그래도 풀럼이 과감한 시도를 하는군요. 다음 시즌 감독 선임은 팬들이 불안해하는 만큼, 신중하게 좋은 분으로 모셨으면 좋겠습니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6시간 10분전
아르벨로아. 잠재력 있는 감독. 본인 팀으로 영입. 시스템 강화에 필요한 프로세스. 오류 없이 진행되어야 한다. 다음 시즌 파괴를 위한 필수 조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6시간 55분전
아무리 감독이라도 정품을 써야지, 레알 유스팀 감독이라니… 짝퉁 명품 가방 들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이런 식으로 가면 팀의 격이 떨어지는 겁니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감독을 찾아야죠.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6시간 48분전
감독님 이적 시장, 이거 완전 드라마 남녀 주인공 엇갈리는 장면 아니에요? 우리 팀으로 오는 운명적 만남 기대했는데 벌써부터 엇갈리면 어떡해요... ㅠㅠ 다음 시즌 스쿼드 망한 그림이라니, 벌써부터 짠내 나는 새드엔딩 스멜이 나네요.
전체 2,246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바이레도킬
7시간 42분전
갓기
7시간 48분전
감아차기
7시간 59분전
규님
7시간 7분전
갓기
7시간 21분전
첼시
8시간 36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46분전
나묭
8시간 57분전
나띠
8시간 22분전
쵸단
9시간 41분전
2,206
축구왕캉골
9시간 55분전
1,315
축구왕캉골
9시간 55분전
규리찡
9시간 24분전
월클쏭
10시간 37분전
또오해영
10시간 45분전
규님
10시간 56분전
돈치치
10시간 26분전
나묭
11시간 41분전
버슈앙
11시간 54분전
또오해영
11시간 21분전
꼭지얌
12시간 31분전
규님
12시간 40분전
월클쏭
12시간 48분전
감아차기
12시간 0분전
바이레도킬
12시간 17분전
갓기
12시간 30분전
규리찡
13시간 38분전
쵸단
13시간 49분전
파산핑
13시간 58분전
갓기
13시간 58분전
규님
13시간 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