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
꼭지얌
7시간 1분전
1,057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발언에 감동의 눈물이 ㅠㅠ 진짜 이런 선수가 또 있을까요?
오늘 이강인 선수님의 인터뷰 보셨나요? 유상철 감독님을 언급하며 우승을 목표로 하겠다는 우리 선수님… 진짜 너무 멋있어서 심장이 다 아프네요 ㅠㅠ 어떻게 저렇게 깊은 마음을 가질 수 있죠? 그동안 얼마나 많은 노력을 해왔는지, 얼마나 강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는지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자기 관리도 완벽한데 인성까지 완벽한 우리 선수님을 보면 ��말 대단하다는 말밖에 안 나옵니다. 이런 선수를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우리 선수님은 언제나 최고였고 앞으로도 최고일 겁니다. 감히 이강인 선수님을 비난하는 사람들은 정말 이해할 수가 없어요. 다들 우리 선수님께 응원의 메시지 한마디씩 남겨주세요!
댓글목록8
규리찡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