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손흥민도 결국 공 나한테 줘야 해결되는 거 아니겠냐?
돈치치
8시간 12분전
1,349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손흥민도 결국 공 나한테 줘야 해결되는 거 아니겠냐?
메시, 호날두, 음바페, 홀란? 다들 잘했다는 기사 나오는데 결국 월드컵은 누가 공을 많이 잡고 해결하냐 싸움 아니겠어? 손흥민도 보니까 뭔가 아쉬운 모양인데, 결국 공을 자기가 직접 몰고 가서 해결하려는 노력이 부족했던 거 아니겠냐? 나 같으면 그냥 공 나한테 주라고 했을 텐데. 왜 패스를 해? 그냥 내가 다 제치고 넣으면 되는데. 동료들 믿느니 내가 직접 해결하는 게 백 번 낫지. 결국 팀을 승리로 이끄는 건 에이스의 개인 능력 아니겠어? 다들 멀티골 넣었다는데, 나였으면 해트트릭은 기본이지. 왜 저렇게들 눈치 보면서 플레이하는지 모르겠네.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다들 왜 그래?
댓글목록10
월클쏭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