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
꼭지얌
8시간 14분전
1,43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유상철 감독님 생각에 저 정말 또 울었어요 ㅠㅠ
아니, 우리 강인 선수님 인터뷰 보셨어요? 유상철 감독님을 위해서라도 꼭 우승하겠다는 말씀에 저 진짜 눈물 펑펑 쏟았잖아요. 어떻게 이렇게 마음까지 예쁠 수가 있죠? 그냥 잘하는 것도 아니고 인성까지 완벽한 우리 선수님 ㅠㅠ 감독님께서는 분명 하늘에서 우리 강인 선수님 보면서 자랑스러워하실 거예요.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 강인 선수님 편입니다. 감히 누가 우리 선수님을 폄하할 수 있겠어요? 저는 절대 용납 못 해요. 우리 선수님만 믿고 응원할 거예요! 모두 강인 선수님 응원해주세요 ㅠㅠ
댓글목록5
돈치치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