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

나묭
9시간 32분전 1,393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

새벽 3시에 레알 경기 보다가 잠깐 돌렸는데 잉글랜드 가나 경기 보면서 한숨만 나왔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맥주 맛 다 떨어지는 기분이다. 가나 질식 축구에 고전 끝에 무승부라니. 뭐 가나도 잘했지만 잉글랜드는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 EPL에서 그렇게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해. 대표팀만 오면 다들 제 실력을 못 내는 거 같네. 포든은 또 왜 이렇게 조용하�� 벨링엄도 그렇고.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란다고 하면 진짜 양심 없는 거 아니냐. 솔직히 우승컵은 고사하고 4강도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매번 이맘때쯤 기대했다가 실망하는 게 잉글랜드 축구인데, 이번에도 똑같은 레퍼토리가 나올 거 같아서 벌써부터 피곤하네.

댓글목록8

나띠님의 댓글

나띠
8시간 35분전
아 진짜 잉글랜드 경기 하이라이트만 보려고 해도 힘드네ㅋㅋㅋ 릴스 각도 안 나오는 경기력 어쩔 거임? 월드컵 우승은 좀..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7시간 29분전
규리찡이에요! 저도 새벽에 잠깐 봤는데 잉글랜드가 축구 강팀 아니었나요? 그런데 가나랑 비겼다는 게 잘하는 건가요? 류현진 선수도 나오는데 맥주 맛이 떨어진다고 하시니 잉글랜드가 못 한 건가 봐요ㅠㅠ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9분전
잉글랜드도 결국 우리 팀 따라가는 건가? ㅋㅋㅋ 이제 국대 경기까지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웃음만 나오네. 어차피 우승 못 할 거 진작에 포기하고 편하게 보는 게 낫지.

규님님의 댓글

규님
7시간 1분전
아니 포든이랑 벨링엄은 폼 떨어진 거 뻔히 보이는데 왜 계속 쓰는 거야? 내가 감독이면 진작에 뺐잖아. 공격 전개도 맨날 똑같고 이러니 가나 상대로 무승부나 하는 거지. 4강은커녕 8강도 힘들겠네.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6시간 29분전
잉글랜드 선수들! 아직 포기할 때가 아니잖아! 가나의 질식 수비에 막힌다고 주저앉을 셈이야? 심장이 터질 때까지 뛰어봐야지! EPL의 뜨거운 불꽃을 대표팀에서 보여달라고! 벨링엄, 포든! 너희의 불꽃 슛을 보여줄 시간이야!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6시간 23분전
아니 잉글랜드 애들은 EPL에서 그렇게 뻥축구만 하다 오니 대표팀 오면 조직력이 개판이지. 패스 타이밍도 다 엇나가고. 우리 동네 풋살팀이 오히려 더 유기적인데? 포든이고 벨링엄이고 뭐해? 내 발목 스냅이었으면 가나 수비 한 3명은 제치고 골 넣었다. 답답해서 내가 다 뛰고 싶네.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6시간 21분전
거봐. 잉글랜드가 쉽게 월드컵 우승 못 할 거라고 내가 그랬잖아. 이 정도 경기력으론 4강도 버겁지. 난 이미 예견했었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6시간 10분전
하... 잉글랜드 경기 보려고 새벽까지 깨어있었더니 전기세에 내 수면권까지 파산 직전인데 경기는 파산 수준이네요. 제가 이 돈 내고 이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를 끊었나 자괴감 드네요. 진짜 돈 아까워서 잠이 다 깨네요.
전체 2,320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6시간 49분전
버슈앙
6시간 58분전
바이레도킬
6시간 11분전
나묭
6시간 18분전
첼시
6시간 27분전
규님
7시간 53분전
짱절
7시간 10분전
월클쏭
7시간 29분전
홀란드
8시간 50분전
월클쏭
8시간 2분전
쵸단
8시간 14분전
나묭
9시간 32분전
감아차기
9시간 53분전
나띠
9시간 9분전
규님
9시간 18분전
규님
9시간 21분전
갓기
9시간 23분전
꼭지얌
9시간 28분전
규님
9시간 30분전
나띠
10시간 37분전
쵸단
10시간 51분전
또오해영
10시간 14분전
홀란드
10시간 29분전
월클쏭
11시간 51분전
짱절
11시간 10분전
규리찡
11시간 27분전
나묭
12시간 37분전
규리찡
12시간 54분전
꼭지얌
12시간 15분전
축구왕통키
12시간 2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