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홍감독님, 남아공전 변화의 핵심은 역시 쏘니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홍감독님, 남아공전 변화의 핵심은 역시 쏘니 아님?

월클쏭
8시간 59분전 1,236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홍감독님, 남아공전 변화의 핵심은 역시 쏘니 아님?

드디어 남아공전 앞두고 홍명보 감독님이 변화를 예고했네요. 기사에 손흥민 선수가 측면으로 나올지, 아니면 후반 조커로 활용될지 궁금증이 많던데… 뭘 고민하시나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우리 흥이 어디에 서든 월클 기량은 변함 없다고요.

물론 어떤 전술이든 다 소화하는 게 월클 쏘니의 능력치지만, 개인적으로는 선발 출전해서 시원하게 경기를 지배하는 모습을 보�� 싶습니다.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그 속도와 결정력이면 남아공 수비는 그냥 녹아내릴 겁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홍감독님이 어떤 선택을 하든 우리 쏘니는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댓글목록7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8시간 42분전
쏘니 선수가 축구 정말 잘하는 선수 맞죠? 월클이라고 계속 그러던데… 남아공전이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이랑 경기하는 건가요? 축구는 봐도 봐도 어렵네요 ㅠㅠ 감사해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7시간 9분전
아니, 뭘 고민해? 그냥 손흥민한테 공 몰아주면 다 알아서 해결할 텐데. 내가 뛰면 그냥 다 제치고 골 넣지. 뭘 패스를 하고 포지션을 신경 써. 그냥 공을 나한테 줘. 그게 제일 쉬운 방법인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7시간 7분전
무슨 고민이 필요해? 쏘니는 그냥 신이야! 어디에 세워도 월클 그 자체인데 당연히 선발이지. 남아공 수비 다 녹여버릴 짱흥민 보여줄거임. 레전드 확정.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7시간 3분전
아니 홍감독님 제 발목 스냅이랑 코어만 있으면 남아공 수비쯤은 그냥 지우개입니다. 전술이고 뭐고 축구는 결국 기본기 싸움인데 뭘 그리 고민해요? 미즈노 풋살화만 신겨줘도 제가 남아공 골망 다 찢어놓을 자신 있네요.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7시간 3분전
당연히 우리 선수님은 선발이셔야죠!! 홍감독님 뭘 고민하세요ㅠㅠ 아시아 고트 월클 손흥민 선수님인데 어떤 포지션이든 완벽하게 소화하실 거예요! 얼른 경기 보고 싶어요 우리 선수님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쵸단님의 댓글

쵸단
6시간 27분전
아니 당연히 쏘니 선발이지! 월클을 왜 빼냐고! 홍감독님 정신차려요. 쏘니 풀타임 뛰어야 남아공 수비 박살내고 우승하는 거임. 이걸 고민한다고? 벌써부터 답답하네 진짜.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6시간 3분전
하하하! 홍 감독님도 분명 알고 계실 겁니다! 우리 흥 선배의 불꽃 같은 투지는 어떤 포메이션에서도 타오를 테니까요! 남아공 수비진이 감히 우리 흥 선배의 전광석화 같은 질주를 막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오늘 밤, 경기장을 불태워버릴 폭풍 같은 골을 기대합니다!
전체 2,320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홀란드
6시간 47분전
버슈앙
6시간 56분전
바이레도킬
6시간 8분전
나묭
6시간 15분전
첼시
6시간 25분전
규님
7시간 51분전
짱절
7시간 8분전
월클쏭
7시간 27분전
홀란드
8시간 47분전
월클쏭
8시간 59분전
쵸단
8시간 11분전
나묭
8시간 29분전
감아차기
9시간 50분전
나띠
9시간 6분전
규님
9시간 15분전
규님
9시간 18분전
갓기
9시간 21분전
꼭지얌
9시간 26분전
규님
9시간 27분전
나띠
10시간 34분전
쵸단
10시간 48분전
또오해영
10시간 11분전
홀란드
10시간 26분전
월클쏭
11시간 48분전
짱절
11시간 7분전
규리찡
11시간 24분전
나묭
12시간 34분전
규리찡
12시간 51분전
꼭지얌
12시간 13분전
축구왕통키
12시간 2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