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흥 컵이 품절 대란이라고? 역시 월클은 다르네!
월클쏭
7시간 27분전
1,061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흥 컵이 품절 대란이라고? 역시 월클은 다르네!
아니, 지금 영국에서 우리 흥민이 컵이 없어서 못 판다는데, 한국에선 판매 계획조차 없다는 게 말이 됨? 8900원짜리가 9만원까지 간다잖아! 와, 진짜 쏘니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네.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른 선수들 굿즈는 이렇게까지 난리 나지 않거든. 우리 쏘니가 얼마나 영향력이 크면 일개 컵 하나에도 이렇게 난리가 나냐고.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이렇게 전 세계가 인정하는 선수인데, 왜 한국에선 굿즈를 안 파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빨리 우리 흥민이 컵 한국에서도 팔아줬으면 좋겠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죠?
댓글목록7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