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님, 이 서사 미쳤다 진짜 ㅠㅠ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감독님, 이 서사 미쳤다 진짜 ㅠㅠㅠㅠ

또오해영
8시간 12분전 1,20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감독님, 이 서사 미쳤다 진짜 ㅠㅠㅠㅠ

아니, 정경호 감독님 이야기 들으셨어요? 이게 진짜 현실 드라마 아니고 뭐냐구요! 팀 K리그 감독으로 홀란드랑 맞대결이라니! ㅠㅠㅠ 감독님의 선수 시절 서브로만 뛰던 그 모습이 자꾸 오버랩되면서 오늘 경기가 감독님 인생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 같은 기분이에요. 마치 조연만 하다가 드디어 주연을 꿰찬 배우의 첫 무대 같은 느낌이랄까? 오늘 경기 결과보다 감독님이 벤치에서 어떤 표정으로 홀란드를 마주할지가 더 궁금하네요. 이 감격적인 순간을 다들 응원해주실 거죠?

댓글목록4

규님님의 댓글

규님
8시간 5분전
아니, 서사가 다 뭐야? 감독은 전술로 말해야지. 솔직히 저 상황에서 홀란드 막으려면 수비 라인 더 내리고 역습 노려야 하잖아. 무턱대고 공격적으로 나가면 그냥 털리는 거지. 내가 감독이면 저렇게 안 해.

짱절님의 댓글

짱절
8시간 42분전
정경호 감독님은 이미 레전드임. 벤치에서 뭘 하든 감독님 존재 자체가 빛인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함? 오늘 경기는 무조건 이긴다! 킹정호 감독님 최고!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8시간 39분전
정경호 감독님이라니! 서브 시절의 설움을 딛고 홀란드와 맞선다니, 이거야말로 불꽃 튀는 승부의 서막이로군! 감독님의 뜨거운 열정이 필드 위에 폭발할 거야! 절대 포기하지 않는 강철 멘탈로 승리를 쟁취하자!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7시간 17분전
홀란드랑 맞대결? 우리 흥이 유럽 무대에서 홀란드랑 여러 번 맞붙어서 꿀리지 않는 활약 보여줬던 거 생각나네. 역시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가 최고지.
전체 2,342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6시간 21분전
나띠
6시간 25분전
파산핑
7시간 39분전
꼭지얌
7시간 48분전
감아차기
7시간 58분전
쵸단
7시간 9분전
또오해영
7시간 16분전
축구왕통키
8시간 40분전
꼭지얌
8시간 2분전
또오해영
8시간 12분전
쵸단
9시간 40분전
홀란드
9시간 50분전
규님
9시간 3분전
축구왕캉골
9시간 16분전
또오해영
10시간 36분전
쵸단
10시간 49분전
감아차기
10시간 5분전
나띠
10시간 7분전
나띠
10시간 14분전
규님
10시간 17분전
돈치치
10시간 18분전
2,291
바이레도킬
10시간 25분전
1,657
바이레도킬
10시간 25분전
홀란드
11시간 37분전
버슈앙
11시간 46분전
바이레도킬
11시간 59분전
나묭
11시간 6분전
첼시
11시간 15분전
규님
12시간 41분전
짱절
12시간 58분전
월클쏭
12시간 1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