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규님
8시간 19분전 94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아니 다들 일본이 4-0으로 튀니지를 꺾은 거 보고 박지성 형님이 한국 축구를 향해 한 말 봤지? 솔직히 박지성 말이 틀린 건 아닌데, 나는 저렇게 결과론적으로 얘기하는 거 보면 좀 답답하더라. 일본이 튀니지 상대로 4-0 이긴 건 인정하는데, 그렇다고 한국 축구가 무조건 뭘 해야 한다는 식의 푸시가 너무 과하잖아. 솔직히 튀니지 전술 자체가 일본한테 딱 ��게 짜여진 거 아니었나 싶어. 수비가 너무 허술했잖아. 우리가 만약 저 전술로 튀니지 만났어도 저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충분히 승산 있었을 걸? 감독이 전술을 어떻게 가져가느냐에 따라 경기 내용이 확 달라지는 건데, 박지성 형님은 너무 결과만 보고 한국 축구에 채찍질하는 느낌이야. 우리가 일본보다 못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감독이 선수 기용이나 전술 선택에서 좀 더 과감하게 시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다. 맨날 똑같은 전술에 똑같은 선수만 돌려쓰니까 발전이 없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상황에서 무조건 다른 카드 꺼내 들었을 거야. 아, 진짜 내가 감독이면….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55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또오해영
6시간 50분전
2,324
나묭
6시간 2분전
757
나묭
6시간 2분전
홀란드
6시간 22분전
꼭지얌
7시간 42분전
갓기
7시간 52분전
홀란드
7시간 1분전
감아차기
7시간 12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25분전
나묭
8시간 44분전
규님
8시간 8분전
나묭
8시간 18분전
규님
8시간 19분전
브라이튼
8시간 21분전
브라이튼
8시간 26분전
나띠
8시간 30분전
파산핑
9시간 44분전
꼭지얌
9시간 52분전
감아차기
9시간 2분전
쵸단
9시간 13분전
또오해영
9시간 20분전
축구왕통키
10시간 44분전
꼭지얌
10시간 6분전
또오해영
10시간 16분전
쵸단
11시간 45분전
홀란드
11시간 55분전
규님
11시간 8분전
축구왕캉골
11시간 21분전
또오해영
12시간 41분전
쵸단
12시간 54분전
감아차기
12시간 1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