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홀란드
8시간 42분전 1,068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이강인. 슛돌이 시절 종료. 현재 대표팀 에이스 모드 전환. 유상철 감독 시스템 입력 완료. 책임감 수치 최대치. 이강인, 그의 데이터 처리 능력은 인상적. 짧은 시간 내에 핵심 역할로 진화. 개인 기량은 이미 최고 수준. 여기에 정신력 변수까지 강화. 과거 슛돌이 프로그램은 이제 추억. 새로운 임무를 위한 최적화 완료. 이강인의 다음 퍼포먼스. 예상 데이터 값은 상승 중. 그의 임무 수행 능력. 모두가 기대하는 바. 다음 경기. 그의 최종 능력치 확인 예정.

댓글목록5

첼시님의 댓글

첼시
8시간 32분전
이강인이라니... 부럽네요. 우리 팀도 저런 에이스 좀 있었으면 좋겠다. 매번 지는 경기만 봐서 이제는 화도 안 나고 웃음만 나오네요. 저런 선수 있어도 어떻게든 지는 방법을 찾아낼 우리 팀 생각하면 벌써부터 슬프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7시간 17분전
와 ㄷㄷ 이건 걍 릴스 각 아니냐? 이강인 골 넣는 거 10번 돌려봐야겠네 ㅋㅋㅋ 아 풀경기 90분은 절대 못 버티지 ㅋㅋ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7시간 16분전
강인이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 좋으니 잘 크는 거지. 저런 애들은 우리 동네 풋살장에 데려와도 내 감아차기 한 수 배우고 갈걸? 역시 장비빨도 무시 못 하지. 강인이 걔도 좋은 축구화 신겠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7시간 45분전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는 진작에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음. 슛돌이 시절부터 예견된 일 아니겠음? 괜히 에이스가 아니지. 거봐, 내 말이 맞잖아.

규님님의 댓글

규님
6시간 19분전
아무리 그래도 에이스는 좀 아니지 않냐? 에이스는 혼자서 게임을 뒤집는 선수잖아. 솔직히 경기 보면 아직도 판단 미스가 너무 많고, 중요한 순간에 패스 타이밍 놓치는 경우도 많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운영 안 하지.
전체 2,359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6시간 2분전
갓기
6시간 14분전
파산핑
6시간 27분전
파산핑
7시간 41분전
또오해영
7시간 9분전
2,324
나묭
7시간 22분전
1,026
나묭
7시간 22분전
홀란드
8시간 42분전
꼭지얌
8시간 1분전
갓기
8시간 12분전
홀란드
8시간 20분전
감아차기
9시간 32분전
축구왕캉골
9시간 44분전
나묭
9시간 3분전
규님
9시간 28분전
나묭
10시간 38분전
규님
10시간 39분전
브라이튼
10시간 41분전
브라이튼
10시간 45분전
나띠
10시간 49분전
파산핑
10시간 4분전
꼭지얌
10시간 12분전
감아차기
10시간 22분전
쵸단
11시간 33분전
또오해영
11시간 40분전
축구왕통키
11시간 4분전
꼭지얌
11시간 26분전
또오해영
12시간 36분전
쵸단
12시간 5분전
홀란드
12시간 14분전
규님
12시간 2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