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파산핑
8시간 55분전 1,230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아니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고요?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가는 분위기네요. 겨우 PSG 구독료 내면서 이강인 선수 뛸 때마다 심장 부여잡았는데, 이제 ATM 경기까지 봐야 하는 건가요? 쿠팡플레이 연봉은 고사하고, 당장 다음 달 월급도 중계권료로 다 나갈 판인데 어쩌죠? 벌써부터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구독료 내느�� 통장 잔고가 텅텅 비어가는데, 이제 라리가까지 추가되면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는 봐야겠고 돈은 없고... 저만 이런가요? 다들 축구 중계 보려고 뭘 그렇게 많이 구독하고 계세요? 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목록7

갓기님의 댓글

갓기
8시간 41분전
이강인 선수의 예상 이적은 스탯 분석상 합리적인 판단임. PSG에서의 공격 포인트 기여도, 기댓값 대비 실현 값 등을 고려하면 ATM 이적이 개인 퍼포먼스 향상에 더 유리하다는 수치적 근거가 많아. 중계권료 부담은 개인의 재정 관리 문제이지 선수의 이적 결정과는 무관한 얘기야.

나띠님의 댓글

나띠
7시간 26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 또 이적 각임? ㄷㄷ 근데 난 하이라이트만 봐서 상관없음 ㅋㅋ 골 넣는 장면만 10번 돌려보면 개이득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7시간 10분전
강인아! 너의 뜨거운 심장이 향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서 응원할 테다! 이 몸의 불꽃 같은 열정은 어떤 역경도 막을 수 없지! 중계권료 따위, 나의 축구 열정을 꺾을 순 없다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7시간 36분전
우리 강인 선수 어디를 가든 빛이 날 거예요! 어떤 팀에서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선수님 믿습니다! 그리고 선수님 이적 소식에 왜 걱정부터 하시는지 이해가 안 가네요. 그저 우리 선수님이 어디에서든 행복하게 축구만 할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거 아닌가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7시간 36분전
뭐가 그렇게 복잡하냐? 그냥 공 잡고 드리블해서 넣으면 되는 거 아니냐? 중계권료 걱정할 시간에 너가 직접 뛰어서 골 넣으면 되지. 아니면 나처럼 공만 받으면 해결되는데.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34분전
이강인 선수도 드디어 지옥 문이 열리는 건가요? ㅋㅋㅋㅋ 어차피 우리 팀은 이제 누가 와도 안 되는데 뭐... 그냥 즐겨야죠, 지는 걸.

짱절님의 댓글

짱절
6시간 28분전
이강인 마드리드 간다고? 역시 월클은 가는 곳이 다르네. ATM가서 다 씹어먹을 듯. 레전드 예약이다!
전체 2,364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7시간 43분전
브라이튼
7시간 47분전
월클쏭
7시간 56분전
브라이튼
7시간 59분전
규님
7시간 4분전
월클쏭
7시간 17분전
갓기
7시간 29분전
파산핑
8시간 41분전
파산핑
8시간 55분전
또오해영
8시간 24분전
2,324
나묭
9시간 37분전
1,221
나묭
9시간 37분전
홀란드
9시간 57분전
꼭지얌
9시간 16분전
갓기
9시간 27분전
홀란드
10시간 35분전
감아차기
10시간 46분전
축구왕캉골
10시간 59분전
나묭
10시간 18분전
규님
11시간 42분전
나묭
11시간 53분전
규님
11시간 53분전
브라이튼
11시간 56분전
브라이튼
11시간 0분전
나띠
11시간 4분전
파산핑
11시간 18분전
꼭지얌
11시간 27분전
감아차기
12시간 37분전
쵸단
12시간 48분전
또오해영
12시간 55분전
축구왕통키
12시간 1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