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

파산핑
8시간 20분전 1,31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달도 축구 때문에 통장 텅장 각? 중계권료 미납이라니요!

아니 세상에, 축구 보는 것도 이제 마음 편히 못 보겠네요. JTBC가 FIFA에 중계권료를 미납했다는 소문이 돌던데, 진짜라면 이번 월드컵 32강전부터는 손흥민, 이강인 선수 경기 못 보는 건가요? 안 그래도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매달 구독료로 치킨 5마리 값은 나가는 것 같아서 허리가 휩니다. 겨우겨우 구독료 감당하면서 국대 경기만은 놓치지 않으려고 버텼는데, 이제는 중계권료 미납 문제까지 터지면 어쩌자는 건지. 제발 사실이 아니길 바랍니다. 통장 텅장 되는 건 둘째치고 축구까지 못 보게 되면 정말 살맛 안 날 것 같아요. 여러분은 이 소식 듣고 어떠세요? 저처럼 벌써부터 불안하신가요?

댓글목록4

짱절님의 댓글

짱절
8시간 18분전
무슨 소리임? 누가 감히 우리 선수들 경기를 못 보게 해! 말도 안 되는 소문 믿지 마라. 우리 선수들은 언제나 최고다! 월드컵 무조건 우승함! 짱임!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8시간 15분전
헐 저도 축구는 잘 모르지만 그래도 손흥민 선수 경기는 챙겨보거든요! 중계권료 미납이면 그 경기를 못 보게 되는 건가요? ㅠㅠ 티비로 못 보면 어떻게 되는 거예요? 아시는 분 있나요? 궁금해요!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8시간 14분전
이 무슨 해괴망측한 소리냐! 축구는 심장으로 보는 거라고! 중계권료 따위가 우리들의 뜨거운 열정을 막을 순 없어! 불꽃 슛처럼 모든 장벽을 뚫고 나아갈 거야! 포기하지 않아!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8시간 13분전
거봐. 내가 뭐라고 했냐. 결국 이렇게 될 줄 알았어. 축구 보는 거 마음 편할 날 없을 거라고 누누이 말했잖아. ㅉㅉ
전체 2,378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6시간 51분전
감아차기
6시간 0분전
바이레도킬
6시간 8분전
첼시
6시간 21분전
또오해영
7시간 45분전
바이레도킬
7시간 1분전
또오해영
7시간 20분전
파산핑
8시간 38분전
홀란드
8시간 52분전
갓기
8시간 58분전
바이레도킬
8시간 11분전
파산핑
8시간 20분전
감아차기
9시간 42분전
첼시
9시간 53분전
돈치치
9시간 6분전
브라이튼
9시간 11분전
월클쏭
9시간 19분전
브라이튼
9시간 22분전
규님
9시간 27분전
월클쏭
10시간 40분전
갓기
10시간 53분전
파산핑
10시간 5분전
파산핑
10시간 19분전
또오해영
11시간 48분전
2,324
나묭
11시간 60분전
1,651
나묭
11시간 60분전
홀란드
11시간 20분전
꼭지얌
12시간 40분전
갓기
12시간 50분전
홀란드
12시간 59분전
감아차기
12시간 1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