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바이레도킬
7시간 24분전
1,26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강인 선수가 유상철 감독님을 언급하며 진심을 전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어린 시절 슛돌이 시절부터 봐온 팬으로서 정말 감동적인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기사에 나온 이강인 선수 사진을 보니,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더군요. 아마 슛돌이 시절 유니폼이겠죠? 물론 그 시절 유니폼도 의미가 크겠지만, 제대로 된 오피셜 킷을 입고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더 좋았�� 텐데 말이죠. 찐팬이라면 그때나 지금이나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이강인 선수도 옛날 유니폼은 그냥 소장용이고, 실제 경기에선 오피셜 킷을 입었겠죠?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예의 아닐까요.
댓글목록6
규리찡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