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가?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하는 거지 뭘
돈치치
8시간 4분전
1,507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말라가?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하는 거지 뭘
말라가가 라리가로 복귀했다고 난리던데, 난 이런 소식 들으면 답답하다. 결국 팀이 어려울 때나 잘 나갈 때나 에이스 한 명이 다 해먹는 거 아니겠어? 말락티코니 뭐니 해도 결국엔 공 잡고 돌파해서 골 넣는 놈이 최고라고. 나였으면 진작에 다 해결했을 문제들인데 뭘 8년씩이나 걸려.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제치고 골 넣어서 승격 시켰을 텐데. 동료들 믿고 패스 돌리다간 세월 다 가�� 거다. 너희도 조기축구 나가면 느끼잖아? 패스 왜 함? 그냥 내가 다 넣으면 되지.
댓글목록10
규님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