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나띠
8시간 39분전
1,19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엥? 오현규 황희찬 선발이었음?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아니 남아공전 얘기들 많은데, 선발 라인업에 오현규랑 황희찬 있었음? 나 진짜 몰랐네 ㅋㅋㅋ 골 장면만 돌려봐서 그런가? 두 선수 평점 바닥이라던데, 아예 활약이 없었던 건가? 릴스에 나오는 장면은 죄다 다른 선수들 뿐이던데. 혹시 누가 두 선수 하이라이트 좀 쪄줄 사람? 궁금하긴 함 ㅋㅋㅋ 전체 경기 90분은 절대 못 본다고요. 짧고 굵게 요약해줘!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