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진짜 속보 한국 축구 대표팀 남아공전 후반 17분 선제 실점이라니 이게 말이 됨?
규님
8시간 26분전
1,34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진짜 속보 한국 축구 대표팀 남아공전 후반 17분 선제 실점이라니 이게 말이 됨?
아니, 지금 방금 속보 뜬 거 보셨어요? 한국 축구 대표팀 남아공전 후반 17분 선제 실점이라는데, 와 진짜 할 말이 없네. 후반 초반까지 흐름 좋았던 거 아니었냐고.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선수 배치 안 했잖아. 미드필더진 너무 헐거워지는 거 뻔히 보이는데 왜 자꾸 중앙 비우냐고. 공격수도 라인 깨는 움직임 하나도 없고, 그냥 발만 바라보고 있더만. 저런 식으로 가면 골은 둘째치고 역습 허용하는 게 당연하잖아. 수비수들은 또 뭐함? 상대 침투하는 거 뻔히 보는데 왜 아무도 커버 안 들어가냐고. 감독이 전술 지시를 안 하는 건지, 선수들이 안 따르는 건지 모르겠지만, 이래서는 월드컵 진출은 커녕 아시아에서도 힘들 거잖아. 내가 지금 당장 들어가서 지휘해도 이거보단 잘하겠다. 진짜 답답해서 미치겠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