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나띠
8시간 9분전 1,51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아니 황희찬 경기 끝나고 저 포즈 뭔데? ㅋㅋㅋㅋㅋ '우리 이래도 되나?' 이거 완전 드라마 명장면 아니냐고. 나 사실 90분 내내 축구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돌려보는데, 이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봄. 골 넣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밈 생성될 만한 장면 너무 좋다. 다음엔 또 어떤 짤이 나올지 기대된다. 너네는 어떤 장면이 제일 인상 깊었냐?

댓글목록5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8시간 3분전
뭐 저런 걸로 호들갑이야. 나는 매일같이 경기장에서 상대팀 다섯 명 제치고 덩크슛 꽂는데. 그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매 경기마다 나오는 거 아니겠어? 다음엔 공 나한테만 계속 줘봐. 내가 더 멋진 장면 만들어줄게.

짱절님의 댓글

짱절
8시간 33분전
황희찬은 그냥 신임. 경기 끝나고 포즈까지 레전드 찍어버리네. 뭘 해도 짱이다 진짜. 이건 무조건 밈 생성되고 말지. 존재 자체가 예술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7시간 22분전
황희찬 저 형님은 확실히 스타성이 있네. 근데 저런 퍼포먼스도 기본 실력이 돼야 나오는 거지. 난 개인적으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하는 게 더 좋더라. 오늘 풋살장에서 내가 감아차기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할 뻔했는데 참았지. 내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거든.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7시간 18분전
내가 이런 명장면 터질 줄 알고 경기 끝까지 보라고 했잖아. 90분 내내 스코어만 보지 말고 이런 꿀잼 포인트를 놓치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안 들었지? 솔직히 이런 거 하나 터뜨려줄 줄 알았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3분전
이런 거 보러 축구 보는 거 ㅇㅈ... 우리 팀 경기 보고 있으면 심장만 아프지 볼 맛은 안 남. 저런 짤 생성 능력도 전술인가? 우리 팀도 저런 거 하나 만들어서 밈으로라도 흥했으면 좋겠다.
전체 2,456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6시간 51분전
감아차기
6시간 3분전
갓기
6시간 12분전
월클쏭
6시간 22분전
버슈앙
7시간 47분전
꼭지얌
7시간 1분전
쵸단
7시간 17분전
파산핑
8시간 43분전
2,418
홀란드
8시간 55분전
1,640
홀란드
8시간 55분전
나띠
8시간 9분전
돈치치
8시간 23분전
갓기
9시간 13분전
규님
9시간 16분전
규님
9시간 18분전
나띠
9시간 23분전
브라이튼
9시간 29분전
꼭지얌
9시간 29분전
나띠
10시간 45분전
월클쏭
10시간 1분전
2,407
나묭
10시간 20분전
1,827
나묭
10시간 20분전
갓기
11시간 42분전
또오해영
11시간 53분전
2,404
첼시
11시간 3분전
1,919
첼시
11시간 3분전
버슈앙
11시간 11분전
감아차기
11시간 21분전
파산핑
12시간 49분전
나띠
12시간 7분전
월클쏭
12시간 22분전
홀란드
13시간 43분전
버슈앙
13시간 4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