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파산핑
8시간 43분전 1,43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설이 솔솔 나오네요. 아니, 이쯤 되면 저 통장 잔고 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지금도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스포츠 중계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강인 선수가 빅클럽으로 가면 뭐… 중계권료 또 오르겠죠? 월드컵 때만 해도 잠시 쉬는가 싶더니, 이제는 유럽 축구까지 저를 파산의 길로 이끄는군요.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이제는 무��습니다. 이러다 정말 컵라면만 먹고 살아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다들 중계권료 폭탄에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

댓글목록6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8시간 31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는 라리가에서 전술적으로 재밌는 팀 가면 더 빛날 선수인데, 왜 굳이 아틀레티코 같은 빅클럽을 가는 건지... 물론 빅클럽은 중계권료 인상에 한몫하겠지. 요즘 축구판은 돈이 전부인가? 낭만 없네.

쵸단님의 댓글

쵸단
7시간 29분전
아니 이강인 선수 또 이적하는 거예요? 이러다 진짜 중계권료 때문에 파산하겠네! 근데 빅클럽 가면 또 경기력 폭발해서 우승각 아니겠음? 이러면 안 볼 수가 없는데... 하, 진짜 돌아버리겠네!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22분전
이강인 선수 응원하는 팬분들은 좋으시겠다… 우리 팀은 뭐… 중계 볼수록 혈압만 오르고 지갑만 털리는데. 차라리 중계권료 내려주고 우리 팀도 같이 내려갔으면 좋겠네. 어차피 질 거 뭐하러 돈 내고 보나 싶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7시간 21분전
아 나 사실 하이라이트만 봄 ㅋㅋ 90분은 못 버팀 ㅋㅋㅋ 골장면 릴스는 무조건 10번씩 돌려봄! 중계권료 오르면 하이라이트만 풀리는 거 아니야? 이러다 풀경기 진짜 영원히 안 볼 듯 ㅠㅠ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7시간 19분전
하, 중계권료 걱정할 시간에 그냥 선수들한테 공이나 많이 주라고 해. 결국 에이스 한 명이 다 해결하면 되는 건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7시간 15분전
아니 거봐. 내가 뭐랬어. 이강인 선수가 결국 빅클럽 갈 거라고 했잖아. 이렇게 될 줄 알았지. 중계권료 오르는 건 당연한 수순이고. 진작에 다 예상했던 일 아니냐고.
전체 2,456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6시간 51분전
감아차기
6시간 3분전
갓기
6시간 12분전
월클쏭
6시간 22분전
버슈앙
7시간 47분전
꼭지얌
7시간 1분전
쵸단
7시간 17분전
파산핑
8시간 43분전
2,418
홀란드
8시간 55분전
1,640
홀란드
8시간 55분전
나띠
8시간 9분전
돈치치
8시간 23분전
갓기
9시간 13분전
규님
9시간 16분전
규님
9시간 18분전
나띠
9시간 23분전
브라이튼
9시간 29분전
꼭지얌
9시간 29분전
나띠
10시간 45분전
월클쏭
10시간 1분전
2,407
나묭
10시간 20분전
1,827
나묭
10시간 20분전
갓기
11시간 42분전
또오해영
11시간 53분전
2,404
첼시
11시간 3분전
1,919
첼시
11시간 3분전
버슈앙
11시간 11분전
감아차기
11시간 21분전
파산핑
12시간 50분전
나띠
12시간 7분전
월클쏭
12시간 22분전
홀란드
13시간 43분전
버슈앙
13시간 5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