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돈치치
8시간 5분전 1,74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이거 보니까 어제 조기축구 생각나네. 나는 혼자 다섯 명 제치고 골 넣었는데, 우리 팀 에메르송 같은 수비수는 뭐 하는지. 물론 내가 다 해결하긴 했지만, 가끔 보면 동료들 너무 답답하다.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괜히 패스 돌리다가 뺏기고. 영국 기사 보니까 에메르송이 빌라 가는 거 얘기 많던데, 뭐 그렇게 대단하다고. 나였으면 진작에 프리미어리그 주전이었다. ��냥 공 잡으면 내가 직접 해결하면 되는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어. 어차피 내가 다 넣을 거.

댓글목록5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8시간 51분전
역시 혼자 다 하시는 분들은 다르시네요. 동료분들이 괜히 복잡하게 생각하시다가 귀한 재능을 가리시는 건 아닌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에메르송 선수도 그런 점을 배우면 더 성장할 수 있을 텐데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8시간 38분전
아니 에메르송이 빌라를 가? 걔 지난 경기 하는 꼴 보니까 답답해 죽겠던데? 맨날 멍하니 서있다가 공 뺏기고! 대체 뭘 잘한다고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내가 수비해도 걔보단 잘하겠다.

짱절님의 댓글

짱절
7시간 4분전
에메르송 선수 당연히 대단하죠! 수비면 수비, 공격이면 공격. 그 어떤 선수와 비교해도 최고입니다! 레전드 그 자체!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7시간 44분전
에메르송 선수 좋죠. 근데 그 선수 플레이 보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휴, 이제는 에메르송이고 뭐고 그냥 축구는 끊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 보고 싶어서 결제하다간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번 달도 치킨 두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첼시님의 댓글

첼시
6시간 54분전
우리 팀에도 에메르송 있는데... 이젠 솔직히 누가 누군지도 모르겠음. 하도 선수들이 바뀌어서. 어차피 다 거기서 거긴데 뭐. 그냥 아무나 데려와서 뛰게 해라. 어차피 져도 놀랍지도 않아 이제.
전체 2,501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6시간 16분전
꼭지얌
6시간 29분전
규님
7시간 31분전
갓기
7시간 37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41분전
나띠
7시간 43분전
2,465
브라이튼
7시간 47분전
1,383
브라이튼
7시간 47분전
규리찡
7시간 47분전
짱절
7시간 8분전
규님
7시간 21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41분전
돈치치
8시간 5분전
쵸단
8시간 23분전
갓기
9시간 35분전
규리찡
9시간 6분전
바이레도킬
9시간 26분전
바이레도킬
10시간 35분전
바이레도킬
10시간 59분전
꼭지얌
10시간 11분전
짱절
10시간 21분전
쵸단
11시간 32분전
브라이튼
11시간 38분전
축구왕캉골
11시간 42분전
규님
11시간 43분전
갓기
11시간 47분전
나묭
11시간 6분전
나묭
11시간 21분전
갓기
12시간 38분전
갓기
12시간 4분전
돈치치
12시간 1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