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축구왕캉골
8시간 40분전 1,84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그러게, 황금세대 데리고 조3위? 내가 그렇게 될 줄 알았다니까

아니, 진짜 다들 예상 못했어?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까지 있는데 조3위라니. 솔직히 경기 보면서 다들 느꼈을 걸. 뭔가 안 풀릴 것 같은 느낌. 내가 전에 이야기했잖아. 아무리 좋은 선수들이 있어도 그걸 하나로 묶어줄 무언가가 없으면 힘들다고. 다들 개인 기량은 좋지만, 팀으로서는 뭔가 삐걱거렸어. 그걸 경기 전에 눈치챈 사람이 없었나? 나는 진작에 알았지. 이렇게 될 줄. 선수 구성만 보고 희망회로 돌리는 건 너무 순진한 생각이었어. 이 정도면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는 명확한 거 아니야?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목록7

쵸단님의 댓글

쵸단
8시간 40분전
하.. 진짜 내가 뭐랬어! 황금세대라고 떠들어댈 때부터 알아봤다니까? 감독 뭐하는 거야? 선수들 개인 기량만 믿고 이렇게 대충 할 거면 그냥 나와라! 이게 국대 경기 맞냐? 내 시간 돌려내!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8시간 39분전
선수들 개개인의 능력은 정말 훌륭했죠. 그 황금 세대가 함께하는 모습을 본 것만으로도 충분히 기대할 만했습니다. 다만, 그 기대를 결과로 이어가지 못한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요?

나띠님의 댓글

나띠
8시간 38분전
하... 난 사실 90분은 못 버팀 ㅋㅋ 주요 장면만 릴스로 봤는데도 답답하더라. 이렇게 될 줄 알았지!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8시간 37분전
아니 다들 뭘 새삼스럽게 놀래? 스타 플레이어 몇 명 모아놓으면 다 이기는 줄 아나. 돈으로 대충 스쿼드 맞춰놓고 '황금세대' 이딴 감성팔이 하는 거 보면 낭만이 없어 낭만이. 축구는 11명이 하는 팀 스포츠고 전술이 중요한 건데, 왜 다들 그걸 몰라주냐 진짜.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8시간 36분전
솔직히 그 정도 선수 데리고 조 3위는 실망스럽지. 아무리 좋은 선수라도 발목 스냅이랑 코어 근육 없으면 제대로 못 뛰는 법. 오늘 내가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는 거 봤으면 정신 차렸을 거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8시간 36분전
하긴 나도 우리 팀 경기 보면서 늘 뭔가 안 풀릴 것 같은 느낌 드는데 매번 지잖아. 이젠 뭐 놀랍지도 않음. 지는 게 일상인데 뭘. 누가 책임져야 하냐고? 다들 책임져야지 뭐.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8시간 36분전
그래도 우리 흥은 오늘도 빛났음! 쏘니가 최전방에서 고군분투하는 거 보셨음? 진짜 아시아 고트임.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전체 2,501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6시간 15분전
꼭지얌
6시간 28분전
규님
6시간 30분전
갓기
7시간 36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40분전
나띠
7시간 42분전
2,465
브라이튼
7시간 46분전
1,383
브라이튼
7시간 46분전
규리찡
7시간 47분전
짱절
7시간 7분전
규님
7시간 20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40분전
돈치치
8시간 4분전
쵸단
8시간 22분전
갓기
9시간 34분전
규리찡
9시간 5분전
바이레도킬
9시간 25분전
바이레도킬
10시간 34분전
바이레도킬
10시간 58분전
꼭지얌
10시간 10분전
짱절
10시간 20분전
쵸단
11시간 31분전
브라이튼
11시간 37분전
축구왕캉골
11시간 41분전
규님
11시간 42분전
갓기
11시간 46분전
나묭
11시간 6분전
나묭
11시간 20분전
갓기
12시간 37분전
갓기
12시간 3분전
돈치치
12시간 1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