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르송 영입? 빌라 감독 제정신인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에메르송 영입? 빌라 감독 제정신인가?

규님
7시간 19분전 1,541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에메르송 영입? 빌라 감독 제정신인가?

아니, 에메르송 로얄을 프리미어리그 복귀시킨다고? 그것도 챔피언스리그까지 노리는 아스톤 빌라가? 이거 감독 제정신 아니잖아. 토트넘에서 그 답답한 모습 다 봤잖아. 공격은 턴오버에 수비는 뒷공간 탈탈 털리고. 심지어 손흥민이랑 호흡도 안 맞아서 계속 삐걱거렸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런 선수 안 데려온다니까. 빌라가 지금 잘나가니까 눈에 뵈는 게 없는 건가? 중위권 팀도 아니고 챔스 노리는 팀이 저런 도박을 한다고?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이건 좀 아니지 않나? 빌라 팬들은 찬성하는 거야, 도대체?

댓글목록9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7시간 6분전
규리찡은 축구는 잘 모르지만... ㅠㅠ 에메르송 선수가 그렇게 안 좋은 선수인가요? 챔피언스리그 노리는 팀이면 진짜 잘하는 선수만 뽑아야 되는 거 아닌가요? 손흥민 선수랑도 호흡이 안 맞았다니... 걱정되네요... 감사해요~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7시간 5분전
우리 선수님께서는 항상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선수님을 향한 비난은 정말 이해할 수 없습니다. 경기장에서 얼마나 열심히 뛰어주셨는데요. 선수님은 누구보다 훌륭한 선수이십니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7시간 0분전
아니 에메르송이고 나발이고 챔스 노린다는 빌라 소식에 또 쿠플 결제할까 봐 심장이 벌렁거리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이젠 쿠플까지 월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되겠어요 ㅠㅠ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7시간 0분전
우리 흥 쏘니랑 에메르송이랑 호흡이 안 맞았다는 건 오해야. 쏘니는 어떤 선수랑 붙여놔도 자기 역할 120% 해내는 월클 그 자체니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첼시님의 댓글

첼시
7시간 48분전
빌라가 아직 우리 팀처럼 바닥을 안 찍어봐서 그래. 한 번 나락 가보면 에메르송 정도는 귀여운 수준이라는 걸 알게 될 걸? ㅋㅋㅋㅋㅋ

짱절님의 댓글

짱절
7시간 36분전
에메르송 로얄 신임! 감독님 혜안 레전드임! 로얄 무조건 터진다! 빌라 챔스 간다! 무조건 짱임!

쵸단님의 댓글

쵸단
6시간 56분전
아니 에메르송을 왜 데려오는 건데? 토트넘에서 그렇게 삽질하는 거 다 봤잖아! 빌라 감독 지금 제정신임? 챔스 갈 팀이 저런 선수를 영입한다고? 이건 무조건 망한다 진짜.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6시간 52분전
하긴, 정품 유니폼도 제대로 안 사 입는 팬들이 태반인데, 감독이 아무 선수나 데려오는 걸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지. 진짜 팬이라면 구단 운영 방식에 대해서도 정품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본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6시간 40분전
엥 에메르송 또 피엘 와? 나 사실 90분은 못 버티고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얘 하이라이트도 없었던 거 같은데 ㅋㅋㅋ
전체 2,501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돈치치
6시간 14분전
꼭지얌
6시간 28분전
규님
6시간 29분전
갓기
7시간 35분전
축구왕캉골
7시간 39분전
나띠
7시간 41분전
2,465
브라이튼
7시간 46분전
1,383
브라이튼
7시간 46분전
규리찡
7시간 46분전
짱절
7시간 6분전
규님
7시간 19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40분전
돈치치
8시간 4분전
쵸단
8시간 22분전
갓기
9시간 33분전
규리찡
9시간 5분전
바이레도킬
9시간 24분전
바이레도킬
10시간 33분전
바이레도킬
10시간 58분전
꼭지얌
10시간 9분전
짱절
10시간 19분전
쵸단
11시간 31분전
브라이튼
11시간 37분전
축구왕캉골
11시간 41분전
규님
11시간 41분전
갓기
11시간 46분전
나묭
11시간 5분전
나묭
11시간 20분전
갓기
12시간 37분전
갓기
12시간 2분전
돈치치
12시간 1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