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손웅정 감독님 표정 릴스각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헐 손웅정 감독님 표정 릴스각 아님?

나띠
7시간 21분전 1,25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손웅정 감독님 표정 릴스각 아님?

아니 님들 남아공전 하이라이트 봤어요? 전 풀경기 절대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10번 돌려봤거든요. 근데 손웅정 감독님 표정 ㄹㅇ 충격이던데요? 곽튜브 영상에서 잡힌 거 보고 진짜 오열하는 줄. 솔직히 우리나라가 남아공한테 질 거 누가 예상했겠냐구요. 그 짧은 영상만 봐도 감독님 속 탄 게 느껴지던데. 진짜 대참사 맞네. 이번 경기 보고 할 말 많을 거 같은데 님들은 어땠어요?

댓글목록4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7시간 1분전
하.. 또 돈으로 우승 사는 짭팬들이 징징대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네. 남아공이 뭐? 솔직히 남아공 정도면 전술적으로는 꽤 괜찮은 팀 아님? 빅클럽 우승만 아는 것들은 이런 낭만을 모르지.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7시간 54분전
손웅정 감독님도 우리 흥처럼 강한 멘탈리티를 가지고 계신 분이니까 금방 극복하실 거라고 믿음.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는 진짜 월클 그 자체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7시간 43분전
진짜 팬이라면 굿즈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셔야죠. 하이라이트만 보면서 감성팔이하는 것보다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 보러 가는 게 진짜 팬의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규님님의 댓글

규님
6시간 23분전
하 참. 애초에 남아공전 준비 제대로 안 한 티가 팍팍 나잖아. 감독이 전술을 제대로 짰어야지. 선수 탓할 것도 없어. 이건 걍 감독 실수지. 내가 감독이었으면 절대 저렇게 안 했어. 기본적인 분석도 안 된 거잖아.
전체 2,530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6시간 2분전
갓기
6시간 16분전
규님
7시간 33분전
나띠
7시간 38분전
꼭지얌
7시간 51분전
돈치치
7시간 4분전
나띠
7시간 21분전
또오해영
7시간 29분전
축구왕통키
8시간 53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1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9분전
나띠
8시간 16분전
쵸단
8시간 20분전
규님
8시간 23분전
나띠
9시간 31분전
규리찡
9시간 32분전
갓기
9시간 33분전
나띠
9시간 38분전
버슈앙
9시간 53분전
브라이튼
9시간 2분전
짱절
9시간 15분전
나묭
9시간 28분전
버슈앙
10시간 59분전
브라이튼
10시간 14분전
2,476
홀란드
10시간 26분전
1,786
홀란드
10시간 26분전
갓기
11시간 8분전
나묭
11시간 17분전
홀란드
12시간 32분전
축구왕통키
12시간 51분전
돈치치
12시간 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