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월드컵? 한국 32강, 걍 낭만 없어진다고 본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2026 월드컵? 한국 32강, 걍 낭만 없어진다고 본다.

브라이튼
7시간 9분전 1,35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2026 월드컵? 한국 32강, 걍 낭만 없어진다고 본다.

아니, 요즘 2026 월드컵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온다. 특히 '한국 32강 진출 가능성 더 희박해' 이런 기사들 보면서 드는 생각은, 결국 축구도 돈질로 다 망가지는구나 싶다. 32강이 아니라 이제 48강으로 늘어난다고? 어휴, 진짜 어이없다. 판 벌려서 돈 더 벌려는 수작으로밖에 안 보임. 무슨 놈의 월드컵이 이제 동네 잔치야? 이러면 한국이 32강 가도 감흥이 있겠냐고. 예전엔 진짜 실력으로 비비고 올라가는 맛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대충 참가 팀 늘려놓고 빅클럽 선수들 모아놓은 돈 많은 팀들끼리만 잔치하겠지. 언더독의 반란? 그런 낭만은 이제 개나 줘버린 지 오래다. 2026 월드컵에서 한국이 32강 가봤자, 그게 진짜 우리 실력으로 이뤄낸 성과라고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냥 '월드컵 참가국 수 늘었으니 어찌어찌 올라갔네' 이 정도 인식으로 끝나지 않겠냐고. 축구 본질은 다 잊고 돈만 쫓는 세상, 진짜 노잼이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63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6시간 48분전
월클쏭
6시간 58분전
바이레도킬
6시간 24분전
꼭지얌
7시간 39분전
브라이튼
7시간 48분전
바이레도킬
7시간 2분전
브라이튼
7시간 9분전
규리찡
7시간 9분전
규리찡
8시간 46분전
축구왕캉골
8시간 58분전
규리찡
8시간 23분전
규님
9시간 31분전
또오해영
9시간 39분전
월클쏭
9시간 51분전
규님
9시간 3분전
홀란드
9시간 25분전
나묭
10시간 37분전
바이레도킬
10시간 45분전
규님
10시간 1분전
짱절
10시간 22분전
축구왕통키
11시간 36분전
규님
11시간 48분전
홀란드
11시간 50분전
나띠
11시간 52분전
나띠
11시간 58분전
바이레도킬
11시간 59분전
나띠
11시간 2분전
나띠
11시간 9분전
규님
11시간 21분전
쵸단
12시간 3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