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규님
8시간 37분전 1,33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감독 제정신인가?

아니, 지금 남아공전 선발 명단 본 사람? 손흥민을 벤치에 둔다고? 진짜 이거 감독 전술 미스잖아. 아무리 로테이션이라도 그렇지, 에이스를 이렇게 쉽게 빼버리면 어떡하자는 거야? 남아공이 약팀이라고 무시하는 건가? 내가 감독이면 절대 이런 선택 안 해. 손흥민이 선발로 나와서 초반부터 분위기 잡아줘야 경기가 쉽게 풀리는 거잖아. 오현규, 황희찬도 좋은 선수지만, 손흥민이 주는 존재감은 차원이 다르다고. 이러다 경기 초반에 말리면 누가 책임질 건데? 진짜 답답해서 말이 안 나오네. 너네는 이 선발 명단 어떻게 생각하냐? 감독 진짜 이러다 큰 코 다칠 걸?

댓글목록6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8시간 36분전
아니, 감독이 미쳤나? 에이스는 그냥 쭉 선발로 뛰게 해야지. 공은 에이스한테 주고 알아서 다 해결하라고 하면 되는 건데 뭘 고민해? 감독이 복잡하게 생각하니까 경기가 꼬이는 거야. 나 같으면 공 잡고 나 혼자 다 돌파해서 골 넣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7시간 28분전
감독님이 분명 다 생각이 있으시겠죠. 다만, 주전 선수가 벤치에 있는 모습이 익숙하진 않아서 팬분들이 아쉬워하시는 것 같네요. 약팀 상대로도 좋은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7시간 56분전
시스템 분석 중. 손흥민, 데이터상 높은 파괴력 보유. 감독의 선택, 예측 불가능한 변수 발생 가능성 존재. 경기 결과 분석 필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7시간 46분전
감독님 전술 천재임 ㅋㅋ 남아공 정도야 손흥민 벤치에서도 다 이기지. 이게 바로 월클의 품격! 레전드 그 자체!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7시간 44분전
거봐. 손흥민 선발로 안 내보내고도 이길 경기였잖아. 내가 뭐랬어. 이렇게 될 줄 알았지. 괜히 감독이 아니라고. 다 계획이 있는 거지.

나띠님의 댓글

나띠
7시간 31분전
솔직히 90분 다 볼 시간은 없어서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손흥민 벤치면 하이라이트도 좀 심심할 듯? 골 장면 최소 10번 돌려봐야 하는데 분량 뽑아줘야지 ㅠㅠ
전체 2,602 건 - 2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버슈앙
6시간 13분전
갓기
6시간 25분전
짱절
7시간 32분전
브라이튼
7시간 36분전
규님
7시간 42분전
쵸단
7시간 54분전
축구왕통키
7시간 5분전
갓기
7시간 16분전
규님
7시간 25분전
규님
8시간 37분전
홀란드
8시간 54분전
2,561
축구왕캉골
8시간 11분전
1,340
축구왕캉골
8시간 11분전
브라이튼
8시간 22분전
또오해영
9시간 36분전
쵸단
9시간 58분전
돈치치
9시간 6분전
브라이튼
9시간 23분전
축구왕캉골
10시간 34분전
규님
10시간 56분전
짱절
10시간 2분전
2,552
축구왕캉골
10시간 17분전
1,503
축구왕캉골
10시간 17분전
나띠
10시간 18분전
갓기
10시간 25분전
규님
10시간 25분전
규님
10시간 30분전
규님
11시간 34분전
돈치치
11시간 35분전
규님
11시간 42분전
갓기
11시간 58분전
돈치치
11시간 1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