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까지? 돈지랄에 낭만이라곤 없네 진짜
브라이튼
9시간 12분전
1,50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스날까지? 돈지랄에 낭만이라곤 없네 진짜
아스날이 뉴캐슬 브루노 기마랑이스 영입에 관심 있다고? 진짜 빅클럽들 돈지랄은 끝이 없네. 지난 시즌 우승 실패했으니 이번엔 기어코 우승해야겠다는 심보인가. 지네 전술에 맞는 선수를 키우고 발굴할 생각은 안 하고, 잘하는 선수 있으면 돈 싸들고 가서 빼오는 게 요즘 축구의 전부인가 싶다. 뉴캐슬은 또 뭐가 되겠냐. 이제 좀 팀 만들어가나 싶으면 빅클럽이 와서 핵심 선수 빼가고. 낭��이라곤 찾아볼 수가 없네. 이러니까 맨시티 독주가 더 심해지는 거지. 전술의 디테일이나 선수 개인의 성장은 뒷전이고 오직 돈으로 찍어 누르기. 대체 이런 축구에 무슨 재미가 있냐. 중소 클럽들이 만들어내는 언더독 스토리가 진짜 축구의 묘미 아니냐고. 당신들은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6
월클쏭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